카카오 채널

미세먼지 잡는 무선청소기 차이슨 디베아 K30 … 안전을 위해 LG배터리 탑재

이경영 2019-03-11 00:00:00

미세먼지 잡는 무선청소기 차이슨 디베아 K30 … 안전을 위해 LG배터리 탑재

다이슨, LG전자, 삼성전자 무선청소기의 지난해 국내 시장 점유율은 50% vs 40% vs 10% 이다. 다이슨이 개척한 시장에 LG·삼성전자가 뛰어들면서 '무선청소기=고가' 라는 인식이 강하게 자리했다.

이 때까지는 성능이 좋은 무선청소기를 떠올릴 때 고가의 외국 브랜드나 국내 대기업의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었다면, 이제는 가격대비 성능, 즉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안전을 위해 LG배터리를 사용하고 있는 차이슨무선청소기라 불리는 디베아무선청소기이다.

디베아 K30 모델의 경우 전세계 유일 2200mAh 대용량 LG배터리를 사용하여 신영에스엠을 통해 국내 유통을 시작했다.

청소구역을 옮길 때마다 전기 코드를 빼서 다시 꽂아야 하는 유선 진공청소기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4~5시간만에 완충하여 30~40분 동안 연속작동이 가능하다. 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 원룸에 생활하는 자취생들에게도 디베아무선청소기는 큰 관심을 받고있다.

디베아무선청소기는 부피가 크지 않고 보관하기 편해, 원룸 청소기로 쓰기 좋은 것은 물론 흡입력 또한 기존에 나온 차이슨무선청소기보다 약 2배 이상 월등하게 흡입력이 높아졌다. 빈틈없는 밀폐 설계로 소음은 줄이고, 흡입력은 높여 그야말로 가성비 무선청소기의 아이콘이 되고 있다.

또한, 디베아무선청소기 K30은 cyclone 토네이도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층층이 여과하여 공기를 정화할 뿐 아니라 필터의 수명을 효율적으로 연장하여 큰먼지와 미세먼지를 구분하여 흡입이 가능하다. 입체필터로 헤파필터보다 더욱 오래 사용이 가능하며, 정교한 공법으로 설계된 입체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해 쉽게 막히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디베아무선청소기 K30은 런칭기념 이벤트로 침구브러쉬와 3D 밀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분리형LG배터리와 2.2kg의 가벼워진 무게는 다른 모델과는 비교 불가한 독보적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신영에스엠은 국내 정식 유통을 통해 직구 제품에 대한 안정성 문제를 해결하고 서비스센터를 통한 A/S 및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어떤 제품이든 사용자의 안전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안전한 LG베터리 장착을 통해 안정성을 높인 디베아 무선청소기 K30은 강력한 흡입력과 적은 소음으로 무선청소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