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편한잠 토퍼매트리스, "오가닉&텐 원단의 매트리스커버로 자극 없이 숙면"

권지혜 2019-03-08 00:00:00

편한잠 토퍼매트리스, 오가닉&텐 원단의 매트리스커버로 자극 없이 숙면

최근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는 토퍼매트리스가 인기다. 토퍼매트리스는 기존의 스프링매트리스와 달리 푹신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침대 프레임 없이 그냥 바닥에 놓고 사용해도 안락한 수면환경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토퍼매트리스가 현대인들의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원단의 매트리스커버로 자극 없이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편한잠의 토퍼매트리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편한잠의 숙면매트리스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커버는 오가닉 3중직 니트원단과 텐셀 3중직 니트원단으로 이루어져 있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속커버에는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물을 쏟더라도 흡수되지 않아 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편한잠의 토퍼매트리스는 2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A타입은 프리미엄 에코폼을 메인으로 5단계 메모리폼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고 안전감을 유지한다. 지지력이 강한 타입으로 푹신한 느낌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B타입은 60kg고밀도 쿨폼과 MDI무독성폼, 2중레이어 서포트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A타입과 달리 쿠셔닝이 강한 타입으로 일반매트리스에 토퍼를 올린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고밀도 쿨폼으로 온도를 유지하고, 체압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뒤척임을 완화시킨다.

편한잠 토퍼매트리스, 오가닉&텐 원단의 매트리스커버로 자극 없이 숙면

편한잠의 숙면매트리스는 오픈셀에어홀 열린구조를 적용해 집먼지진드기, 세균 등 각종 유해물질의 번식을 100% 차단하고, 라돈프리인증으로 라돈으로부터 안전하게 숙면이 가능하다.

편한잠 토퍼매트리스는 국내 수제작 생산을 통해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더욱 높였으며 권위 있는 업체에서 각종 수준 높은 검사에 합격해 고밀도 쿨폼 인증, 무독성폼 인증, 각종 원단 인증 등을 받았다.

편한잠 관계자는 "좋은 토퍼매트리스를 고르려면 품질은 물론 가격, 안전성까지도 고려해봐야 한다"며, "편한잠의 토퍼매트리스는 국내 생산과 중간 유통 과정 축소를 통해 높은 품질의 침대매트리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5차 완판 기념 이벤트를 통해 매트리스 전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선착순 단 100명에게는 12만원 상당의 겉커버와 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방수커버를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구매평을 작성하면 배송비용을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편한잠 토퍼매트리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편한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