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르헤브, 신선한 마스크팩 패키지 디자인으로 관심

이경영 2019-03-08 00:00:00

르헤브, 신선한 마스크팩 패키지 디자인으로 관심

국내 코스메틱 시장의 기초화장품 부문을 보면 마스크팩이 큰 비중을 차지할 만큼 다양한 제품이 선보여지고 있다. 드럭스토어에 가도 무수히 많은 신제품과 히트상품이 즐비하고 있는 상황에서 르헤브 마스크팩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지금까지 단순화 된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연상시키는 단일화된 디자인에 치중된 마스크팩을 벗어나 그래픽의 가미요소와 색감을 잡아낸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에 띄고 기억속에 남게 디자인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마른 땅에서 수분의 광채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비타민을 연상시키는 상큼한 과일, 병풀추출물로 트러블을 케어하는 시카, 프리미엄으로 고급화된 골드마스크까지 각 제품의 주된 기능과 연계된 화려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이에 발맞춰 중국시장에서 반응이 일어나고 있어 국내 시장보다는 해외에서 먼저 큰 반응이 나타나고 있어 르헤브 마스크팩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이와 관련 르헤브관계자는 "기존 시장의 단조로움을 벗어나 새로운 색감으로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빠른 확산을 이루고 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앞으로 르헤브는 호평을 받고 있는 마스크팩을 필두로 기초화장품 라인업을 선보여 각 브랜드마다 점진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