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MT 시즌, 사진과 영상을 통한 추억소장, 멀티플랫폼 호환되는 엠지텍 테란A1외장하드로

권지혜 2019-03-08 00:00:00

MT 시즌, 사진과 영상을 통한 추억소장, 멀티플랫폼 호환되는 엠지텍 테란A1외장하드로

3월6일 경칩이 시작되고, 꽁꽁 얼었던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면서 대학교, 교회, 모임 등 여러 단체에서는 이미 엠티를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행사에 소중한 추억을 보관해 주는 카메라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스마트 폰, 디지털 카메라 등 사진 촬영에 좋은 기기들이 많이 출시되면서 사소한 일상에서도 추억을 담으려는 이들이 많다. 일생에 다시 못 올 순간을 담기에 사진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든다면, 카메라 동영상을 촬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에 갤럭시 스마트폰, 아이폰, 캐논, 니콘 등 동영상 촬영도 가능한 고사양 카메라 제품들이 연이어 쏟아지고 있다. 하지만 사진과 동영상을 조금만 찍더라도 용량이 금새 차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저장할 공간이 필요하다. 이때에 윈도우, 맥, 스마트TV, 빔프로젝트 등 다양한 OS와 스마트 기기로의 호환이 가능한 외장하드는 엠티 시 준비할 아이템으로 필수이다. 이에 '테란A1외장하드 블랙메탈/초슬림(이하 A1외장하드)' 제품이 추가 저장 공간용 외장하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테란A1외장하드'는 USB 3.0 저장규모의 5Gbps의 빠른 속도의 정확하고 신속한 학업 및 업무처리를 위한 외장하드다. 특히 저전력 설계로 추가 전원 필요 없이 안정성 높은 데이터 전송 및 저장이 가능하다. 수업 및 과제용, 자료 백업, 비즈니스 출장, 영화, 음악, 사진 저장 등 다양한 자료들을 저장할 때 안성맞춤이다.

특히 제품 내부에 장착되는 HDD는 씨게이트, 웨스턴디지털, 도시바 등의 브랜드의PMR(Perpendicular Magnetic Recording) 방식의 HDD다. 기록방식은 기존에 수평으로 놓았던 HDD 트랙을 수직으로 세웠으며, 13mm의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 컴팩트 한 일체형 설계로 사용성 을 극대화 했다. 184g의 가벼운 무게는 가방, 파우치 등에 휴대하기 쉬워 제품을 들고 부담 없이 외출이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의 메탈릭 디자인과 고광택 하이글로시 코팅으로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패키지 박스와 테란 A1본품, USB 3.0 케이블, 사용자 설명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상2년과 유상3년 전국 대리점을 통해 AS서비스가 가능하다. 엠지텍은 '테란A1외장하드' 외에도 '테란A1 외장SSD' 외장하드 제품도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추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소중히 간직하길 바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SB미디어

포토그래퍼: 김태오(teography)

스타일리스트 : 신희영

헤어메이크업 : 서승현

모델 : 배우 박은별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