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안산필라테스 다나한요가 원데이 워크샵 진행으로 눈길

권지혜 2019-03-08 00:00:00

안산필라테스 다나한요가 원데이 워크샵 진행으로 눈길

봄이 되면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한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미디어를 통해 많이 노출이 되면서 인기를 끄는 종목이 필라테스이다. 원래 재활치료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이 운동은 체형교정은 물론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다나한요가 상록수점은 소규모 프리미엄 수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다나한 요가 상록수점은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안산요가, 안산플라잉요가로 떠오르고 있는 다나한요가 상록수점. 14:1 인원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다른 센터와 다르게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하며 더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요가를 배울 수 있다. 경력 많고, 실력 좋은 강사님들이 개인에게 더 꼼꼼하게 체형교정 및 요가를 가르쳐주고 있다.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 소도구 등을 활용해 배울 수 있기 때문에 필라테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상록수필라테스 다나한요가 상록수점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가 있다. 바로 원데이워크샵 때문이다.

추운 겨울, 방에서 움츠리고 있던 몸을 일으켜 다가오는 봄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는 원데이워크샵. 상록수요가 다나한요가 상록수점에서 알차게 준비했다. 하루동안 필라테스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단기 프로그램이다. 남녀 개인으로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요가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다.

다나한요가 원데이워크샵은 4월13일 토요일 오후1시~3시까지 이뤄지며, 장소는 다나한요가 월피점에서 실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봄을 맞아 아름다운 몸매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