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향남헬스장 탑스바디 바디오션스 프로젝트로 주목

권지혜 2019-03-08 00:00:00

향남헬스장 탑스바디 바디오션스 프로젝트로 주목

새해를 맞아 바디라인을 만들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겨울 동안 관리하지 않았던 몸매관리를 하면서 새로운 인생의 목표를 세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향남2지구헬스장 중 주목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탑스바디. 향남헬스, 향남pt 잘가르치는 곳으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이 곳은 특별한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향남헬스장 중 탑스바디가 인기 있는 이유가 바로 바디오션스 프로젝트 때문. 봉담헬스장인 탑스바디 회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바디프로필 촬영 이벤트도 지원하고 있다.

바디오션스는 일반인들이 운동을 통하여 건강한 체형으로의 변화를 경험하고, 그에 대한 버킷 리스트를 만들기 위한 단체 바디프로필 프로젝트이다. 10명에서 20명까지 다양한 직업과 사연을 갖고 있는 직장인들이 운동이라는 매개체를 통하여 건강과 일의 밸런스를 찾고, 새로운 인생의 전환점을 찾아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혼자가 아닌 여러 도전자가 함께 참여하기 때문에 함께 한다는 의미도 있고 서로 도와가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향남 최고의 pt센터인 탑스바디의 최고의 트레이너 군단이 서포트를 해주기 때문에 역대 도전자들 모두 100% 성공률을 자랑하고 있다.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도 부담, 두려움을 가질 필요가 없다. 현재 탑스바디 바디오션스(단체프로필촬영)는 2기 모집이 성공적으로 종료된 상태. 다가오는 여름휴가철을 타겟으로 3기를 모집하고 있다. 워라밸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요즘. 내가 몰랐던 나를 찾아서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인 바디오션스 프로젝트. 피티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웨이트트레이닝 지도도 병행하고 있어 일반 회원들도 탑스바디를 많이 찾고 있다.

국민대학교 스포츠재활 및 국제퍼스널 트레이너, 여가활동을 위한 기능성 운동처방학을 이수한 전문 트레이너가 10명 이상이나 있다는 점도 주목해 볼만하다.

탑스바디 박대표는 "일반인들에게 올바른 레슨을 통해 관절의 노동이 아닌 근육의 섬세한 움직임에 대한 이해, 그리고 제대로 된 운동방법을 전파해 건강을 전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