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청담동 헬스장 GIVN "운동은 일과 삶, 몸과 정신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것"

권지혜 2019-03-07 00:00:00

청담동 헬스장 GIVN 운동은 일과 삶, 몸과 정신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것

새해를 맞이해 체중감량과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피트니스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확실한 체중감량과 탄탄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제대로 된 관리가 필요하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운동은 멋진 몸을 만들기 위한 도구가 아닌 삶의 에너지를 얻고 삶의 밸런스를 찾기 위한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청담동에 위치한 프라이빗 피트니스 GIVN 대표는 "매체에서 다뤄지는 겉모습을 위한 운동이 아닌 일과 생활, 삶에서의 밸런스를 찾는 운동이어야 한다"며 "단순히 좋은 몸매나 다이어트를 위한 것이 아닌 삶의 패턴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개인의 일과 삶, 몸과 정신 건강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청담동 헬스장 GIVN은 회원수 제한으로 붐비지 않는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운동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GIVN 대표는 현재(2PM, 2AM, 박보영, 손나은, 갓세븐 등) 많은 셀럽들의 바디컨디셔닝을 담당하는 등 화려한 이력과 노하우를 통해 개인에게 알맞는 운동방법을 제시와 삶의 균형을 찾아준다.

GIVN에서는 한 명의 회원을 위한 라이프 컨디셔너들의 진정성과 전문화된 운동으로 차별화된 케어 시스템을 통해 목적과 목표에 따른 1:1 맞춤형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개인 트레이닝 시스템으로는 체력증가, 바디쉐이핑, 근력증가, 교정운동, 멘탈 트레이닝과 다이어트, 바디컨디셔닝에 이르기 까지 회원 각자가 원하는 목적에 맞게 진행한다.

GIVN 관계자는 "전문 바디컨디셔너가 상주하며 체계적으로 운동 스케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과도하게 운동량을 설정하기보다는 회원 각자의 몸에 맞게 운동량을 세분화 해 규칙적이고 반복적으로 나아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청담동 헬스장 GIVN은 개인 프라이버시 존중을 위하여 개별 샤워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GIVN의 1:1 맞춤 트레이닝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