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구트아카데미, '자바(JAVA) 웹 개발자, 빅데이터 분석가'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 개강

이경영 2019-03-05 00:00:00

 구트아카데미, '자바(JAVA) 웹 개발자, 빅데이터 분석가'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 개강

서울구로디지털단지역 도보5분 거리에 위치한 국비지원교육기관 '구트아카데미'에서는 자바웹개발자, 빅데이터분석가로 취업이 가능한 '자바기반 빅데이터 플렛폼 구축 및 분석 개발자 양성과정' 개강소식을 전했으며, 교육수료생에게는 6개월 이상의 취업지원프로그램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인증 국가전략산업직종훈련으로써 125일 총 1,000시간으로 구성된 해당 교육과정은 실업자내일배움카드신청·발급(구직자내일배움카드)을 통해 교육비 전액을 국비지원받아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본 교육은 자바 웹 프로그래밍 기초부터, 4차산업혁명의 주요 직무인 빅데이터 수집, 분석, 처리, 통계 및 시각화 등에 필요한 전반적인 실무기술을 학습 할 수 있다.

구트(GOOTT)아카데미에 따르면 자바웹프로그래밍 웹개발자, 빅데이터분석가 등으로 취업이 가능한 취업대비 교육으로써 기초부터 현업에서 꼭 필요한 실무기술까지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되므로 전공자·비전공자 무관하게 수강 가능하며, 취업대비교육이기 때문에, 취업전문가가 직접 1:1 맞춤 취업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취업지원내용은 취업특강 등의 직무교육·직업교육제공, 이력서·자기소개서작성법 첨삭지도, 협약기업으로 훈련생 추천, 모의면접·실제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최근 한국의 IT 기술을 굉장히 선호해, 취업의 기회가 다양하고 많은 일본IT기업으로의 취업지원도 지원해주고 있다.

구트(GOOTT)아카데미 관계자는 "본원의 개강소식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프로그래밍 언어 중에서 80% 이상이 자바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바 웹 개발자는 꾸준히 채용 수요가 많으며, 4차 산업혁명시대 핵심기술로 손꼽히는 빅데이터 역시 미래 유망직종으로 취업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금번 교육은 이러한 산업시장 동향을 반영하여, IT분야로 취업, 이직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꼭 필요한 핵심 기술들을 교육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무료빅데이터국비지원교육 및 자바국비지원교육 참여를 위해 구로컴퓨터학원이나 영등포컴퓨터학원 및 신도림컴퓨터학원 등 서울국비지원무료교육 서울컴퓨터학원을 알아보시는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구로디지털단지와 인접한 금천구가산디지털단지 컴퓨터학원이나 시흥·광명컴퓨터학원에 관심 있는 분들도 문의빈도가 높은 편이다. 선착순 정원 30명으로 진행되는 교육과정인 만큼 마감 전 문의와 접수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구로디지털단지 구트(GOOTT)아카데미의 '자바기반 빅데이터 플렛폼구축 및 분석개발자 양성과정'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트아카데미' 홈페이지 및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