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헤어디자이너 양성 및 커트 재교육 전문 이가자미용학원 인천 부평점

권지혜 2019-03-04 00:00:00

헤어디자이너 양성 및 커트 재교육 전문 이가자미용학원 인천 부평점

이가자미용학원 인천 부평역점에서는 184개 미용실 운영을 통한 직원 교육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본원에서는 미용실 오픈 준비 또는 헤어디자이너를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커트교육, 살롱드라이, 업스타일, 염색, 펌, 클리닉 등 실제 미용 현장에서 필요한 과정을 각 단계별로 체계적으로 교육을 진행 중이다.

학원 내의 교육뿐만 아니라 실습미용실을 통한 현장교육 중심의 헤어디자이너 양성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본원 헤어연구반 과정은 커트 교육은 클래식커트, 크레이티브커트 총 48회로 진행되며, 살롱 교육은 2개월 과정으로 각 디자인별 커트 및 시술 마무리 드라이교육까지 진행되고 있다. 또한 이용학원에서의 상고 스포츠 투블럭 등 클리퍼(바리깡) 전문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원 수료 후 본인이 희망에 따라 직영 미용실에 취업하여 좀 더 탄탄하게 헤어디자이너로써의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한 현장 중심 실무교육이다. 매주 군부대 미용봉사 및 독거노인 무료 커트 봉사도 진행 중이다.

글램팜, 데미, 레삐, 닥터스칼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외부 교육을 특강 세미나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개인샵에서는 배울 수 없는 여러 가지 최신트랜드를 접할 수 있다.

특히 DEMI 컬러 및 열펌 교육은 본원 진행 후 디플로마 발급이 가능하다.

부분의 대형 프렌차이즈 미용실이 아니면 직원들 교육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많이 부족한 게 현재 미용업계의 현실이다. 그에 대응하여 이가자미용학원 인천점은 미용실 직원들 위탁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인천지역뿐만 아니라 부천을 비롯해 김포, 안양 그리고 안산 등 타 지역 수강생들도 많이 찾는 추세다.

이가자미용학원은 "1972년 헤어 브랜드샵을 오픈한 이래 업계에서 쌓아온 노하우가 있다"라며 "이러한 노하우의 집약체인 이가자미용학원이 미용·뷰티산업의 질적인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