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결혼답례품 전문 '떡보의 하루', 오는 3월 8일 모듬 개별영양떡 50% 할인 실시 예정… 깜짝 세일 눈길

권지혜 2019-03-04 00:00:00

결혼답례품 전문 '떡보의 하루', 오는 3월 8일 모듬 개별영양떡 50% 할인 실시 예정… 깜짝 세일 눈길

장인정신으로 전통을 지켜나가는 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가 오는 3월 8일 모듬 개별영양떡 (36개입)을 50% 깜짝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고의 떡 프랜차이즈 전문 떡보의 하루가 선보이는 모듬 개별영양떡은 찹쌀콩떡, 곶감콩떡을 포함해 흑깨영양떡, 흑미영양떡, 블루베리영양떡, 약밥 등 총 10여 종의 떡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주재료부터 부가적인 재료까지 100%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모듬 개별영양떡은 3월 8일 단 하루만 50% 파격 할인가로 제공받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떡보의 하루는 HACCP(해썹) 인증을 통해 식품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철저히 관리를 입증한 바 있어 더더욱 신뢰할 수 있다.

결혼답례품 전문 떡보의 하루는 전통떡을 현대적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하여 일반떡에서 떡케익까지 웰빙식품으로 상품화한 전통떡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100% 우리 쌀로 만들어 풍미 있는 떡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결혼식, 돌잔치 등 결혼답례품이나 각종 답례품으로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떡보의 하루의 모듬 개별영양떡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영양만점 흑깨영양떡과 흑미영양떡, 달콤 상큼하고 쫄깃한 맛을 선사하는 블루베리 영양떡, 쫄깃한 떡 속에서 고소한 콩이 쏙 들어간 찹쌀콩떡 등 다양한 맛을 제공하고 있다.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떡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족들과 피크닉을 갈 때나 등산, 레저, 캠핑 등 활동적인 일을 할 때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가까운 떡보의 하루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 관계자는 "떡보의 하루는 전통 먹거리를 지킨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바람직한 우리 전통식품문화를 선보이고 있으며, 100% 우리 쌀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HACCP(해썹) 인증 마크를 획득해 더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모듬 개별영양떡은 오는 3월 8일 50% 할인 행사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답례떡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가까운 떡보의 하루 매장을 통해 이용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성을 담는 맛을 선보이는 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는 오는 3월 8일 단 하루 모듬 개별영양떡 (36개입)을 50% 파격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주문 건은 3월 11일부터 15일까지 매장에서 직접 수령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체인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