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950점이상 목표완성 '기적'같은 고득점 다수 이끌어내

이경영 2019-03-04 00:00:00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950점이상 목표완성 '기적'같은 고득점 다수 이끌어내

대구 시내 토이커들의 토익 고득점을 제대로 책임지고 있는 EPS어학원이 '기적의 12시간'이라는 토요일 특강과 함께 또 한 번 그 역사를 새로이 쓰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는 '기적의 12시간' 강좌는 토익에 있어 가장 핵심적이고 중심적인 내용들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어 해당 강좌 수강생의 대부분이 목표보다 훨씬 더 높은 토익 고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같은 소식이 대구시내 토이커들에게 전해짐에 따라, 해당 강좌를 수강하고자 하는 토이커들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EPS어학원이 현재 시즌 마지막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는 가운데, 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에만 '기적의 12시간' 강좌를 선착순에 한정하여 지원하고 있어 EPS어학원으로 향하는 토이커들의 발걸음은 더욱 빨라지고 있다. 더불어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기적의 12시간' 강좌뿐만 아니라 '실전 문제 풀이 반' 강좌까지 함께 선착순으로 제공되고 있어, 여러 대구토익학원들 사이에서 갈피를 못 잡고 있던 대구토이커들 또한 EPS어학원으로 발걸음을 빠르게 옮기고 있다.

EPS어학원을 대구토익학원계 으뜸의 위치에 서게 해준 '목표 점수 절대 보장제도' 또한 여전히 진행되고 있다. EPS어학원의 토익 클래스가 초/중급반과 중/고급반으로 나뉘어져 있고, 각 클래스가 토익 700점과 900점을 보장해주고 있음에 따라 토익 정규 과정 수강 2개월 내 토익 성적을 제출하였을 때, 본인이 속한 클래스가 보장해주고 있는 점수를 달성하지 못했을 시 1개월을 추가 지원해주는 해당 제도는 토익 고득점 취득이 절실한 대구토이커들에게 유혹적이지 않을 수 없다.

대구토익학원뿐만 아니라 대구토플학원, 대구아이엘츠학원으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EPS어학원은 앞서 언급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에만 토플과 아이엘츠 과정 수강생들에게도 다양한 지원 혜택을 내밀고 있다. 원어민 강사가 진행하는 Speaking, Writing 첨삭 특강에 이어 Reading 특강까지도 지원하고 있으며, 평일 영어회화 강좌까지도 수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수강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단계의 영어회화 강좌를 제공하고 있음에 따라 수강생들이 부족한 부분들을 완벽히 메우며 라이센스 취득을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대구영어회화학원 중에서도 단연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EPS어학원답게, 영어회화 커리큘럼에도 따듯한 새 봄바람이 불 것으로 보인다. 기존에 진행되던 기초회화 커리큘럼은 유지하되 강사진 및 수업 진행 방식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나 원어민 단계의 영어회화 수업이 더욱 다양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3월부터 Literature과 Talk Show 강좌가 원어민 단계의 커리큘럼에 추가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벌써부터 해당 강좌의 수강 및 등록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영어 강좌를 진행하고 있는 EPS어학원의 수강 등록 및 문의는 상담을 통해 진해 가능하다. 해당 어학원 관계자에 의하면, 마지막 프로모션을 진행 중임에 따라 내사 상담이 어려우므로 상담 예약 후 방문을 권장한다고 한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