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동두천 동부센트레빌, 커뮤니티시설·편의시설 조성 '주목'

권지혜 2019-02-28 00:00:00

동두천 동부센트레빌, 커뮤니티시설·편의시설 조성 '주목'

경기도 미분양 아파트 동두천 동부센트레빌이 입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편의시설을 조성해 주목받고 있다.

동두천 동부센트레빌은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808-1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1층 5개동 총 376세대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전용 59㎡, 74㎡, 84㎡ 등 최근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중소형 공급형태를 갖춘데다, 구도심지의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1~2인 가구를 포함한 수요자들에게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 위주 평면 설계를 통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며, 생활 편의를 위한 리빙시스템도 적용된다. 여기에는 보안시스템, 원격 검침 시스템, 전동 빨래건조대,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강제 환기 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특히 주목할 점은 동두천아파트분양 가운데서도 입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단지 내에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편의시설이 조성됐다는 점이다. 단지 내에 어린이집과 독서실, 옥상정원,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경로당, 테라스형 연회장 등이 들어서 멀리 나갈 필요 없이 취미 생활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도보 5분거리 하나로마트, 단지 앞 공설시장, 인근 롯데마트 등 신시가지의 편리한 생활환경까지 갖췄다. 인근 신도시들과 근접해 인프라를 구축했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사동초등학교, 생연중학교, 외국어고등학교 등 교육 환경이 우수하게 갖춰져 있다. 신천강변의 우수한 조망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또 다른 장점으로 꼽힌다.

교통 인프라도 잘 갖춰졌다. 교통 면에서는 지하철 1호선 중앙역 역세권 입지를 갖춰 도심 접근성이 높으며, 3번 국도를 이용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과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통한 광역교통망 이용이 용이하다. 특히 GTX 노선 확정 현장과 가까워 GTX C노선 수혜지로서 교통이 편리하다.

동두천센트레빌 관계자는 "인근 분양 아파트들은 지역주택조합이라 사업 진행이 멈추거나 진행의 불확실성이 있다"면서 "동두천 동부센트레빌은 동부건설이 책임준공하고 시행사가 한국토지신탁이라 안전하다"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이어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조성 등 개발 호재가 지속되는 것은 물론 부동산 9.13 대책 비규제 지역으로서 비규제지역대출이 가능한 만큼 동두천분양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동두천 동부센트레빌 모델하우스 방문 시 동부천동부센트레빌분양가 1위~10위권 월조회수 순위 및 경기도 아파트 분양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