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아토오겔' 신생아·아기수딩젤, 산뜻한 흡수와 보습 화장품으로 주목

신균욱 2019-02-28 00:00:00

'아토오겔' 신생아·아기수딩젤, 산뜻한 흡수와 보습 화장품으로 주목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계절에 맞게 조금 더 산뜻한 스킨케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높아졌다. 더구나 환절기에는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는 시기로 수분감이 많고 산뜻한 제품으로 진정과 함께 보습을 관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어린아이들의 피부는 성인보다 더욱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결을 가지고 있어, 환절기나 일교차가 심한 날에는 더욱 신경 써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봄이 다가오는 신호를 알리듯 육아맘들 사이에서 아기수딩젤을 구매하는 횟수가 증가하며, 내 아이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수딩젤의 장만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맞춰, 여름에 완판소식을 알리던 아토오겔의 아기보습제가 다시 한번 산뜻한 신생아화장품으로 떠오르며 곳곳의 맘카페에서 아기수딩젤추천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토오겔은 '무향'의 아기화장품 브랜드로, 인공향료와 인공색소, 아로마오일을 모두 배제하고 천연성분과 보습성분만을 함유하여 제조된 EWG 그린등급의 브랜드이다.

신생아 수딩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토오겔 제품은 성분 분석 어플 '화해'에서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다. 전 성분 모두 그린등급에 맞추어 제조된 제품으로 많은 육아맘들이 마음 놓고 사용하고 있어 더욱 주목되고 있다.

더구나, 최근 아로마오일과 향료의 알레르기 유발에 관련된 기사가 떠오르며, 성인과 어린아이들 할 것 없이 전 연령층이 다양하게 성분을 중요시 하는 시대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토오겔은 아기 스킨케어의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이나 최근에는 순한 성분으로 인해 '내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을 제조하는 신념에 맞게 다양한 연령층의 정착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더욱 신뢰와 함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상태다.

최근까지 이어지고 있는 아토오겔의 전 제품 1+1 행사는 한동안 연장되어 계속해서 높은 가성비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 및 후기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