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하루 삼분의 일 차지하는 침대, '편한잠 바닥매트리스'로 편안한 숙면 가능해 … "불만족 시 100% 환불"

이경영 2019-02-28 00:00:00

하루 삼분의 일 차지하는 침대, '편한잠 바닥매트리스'로 편안한 숙면 가능해 … 불만족 시 100% 환불

수면장애를 겪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편한 잠자리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 특히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잦은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은 잠잘 때만큼은 편한 숙면을 취해야 한다. 편한 잠자리에 들기 위해서는 하루 삼분의 일을 차지하는 매트리스를 개개인에 맞는 제품으로 구매해야 하는데, 마약매트리스라고 불리는 편한잠의 '수면 메모리폼 마약매트리스'가 개인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맞춘 2가지 숙면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편한잠 삼분의일 마약 바닥매트리스는 에어홀 타공 처리를 하여 공기를 순환하게 해 유해 물질의 번식을 차단한다. 또한 고밀도 쿨폼 인증, 오가닉 원단 인증, 무독성 인증 등 수준 높은 검사에 인정받은 바 있으며, 라돈프리 매트리스로 라돈 위험성이 전혀 없어 건강한 숙면을 도와주고 있다.

2가지의 숙면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편한잠 마약매트리스의 A타입은 지지력이 강한 타입으로 푹신한 느낌을 원치 않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A타입은 무독성과 에어홀 타공이 된 식물성 폼을 사용한 것은 물론 친환경 에코폼의 돌기패턴을 제공해 고밀도 및 고압축의 서브폼을 선사하고 있다.

B타입은 몸을 잡아주는 폭신한 느낌의 타입이다. 쿠셔닝이 강하기 때문에 일반 매트리스에 토퍼를 올려주는 느낌을 주고 고밀도 쿨폼으로 높은 품질을 선보이고 있으며, 바닥매트리스, 침대매트리스 등 다양한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하루 삼분의 일 차지하는 침대, '편한잠 바닥매트리스'로 편안한 숙면 가능해 … 불만족 시 100% 환불

특히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는 개인의 체중과 체형, 습관을 비교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개개인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사용하면 수면에 질이 달라지는 것은 물론 현대인의 고질병으로 불리는 수면장애를 해소시킬 수 있다. 편한잠 마약매트리스는 2가지 타입을 제공하기 때문에 바닥매트리스, 침대매트리스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 많은 이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편한잠 바닥매트리스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특성상 진드기, 집먼지 등 유해물질에 노출되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편한잠 마약매트리스는 오픈셀에어홀 열린 구조와 에어홀 타공 처리를 하여 유해 물질의 번식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준다"며, "라돈 위험성이 전혀 없는 라돈 프리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편한잠에서는 완성도 높은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매 후 10년 동안 메모리폼 무상 A/S를 보장하고 있으며, 10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환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부담 없는 구매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편한잠에서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대 57% 세일된 매트리스 본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 한정 오픈기념이벤트로 12만원 상당의 겉커버와 3만원 상당의 방수커버를 100%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