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대구웨딩홀 웨딩앤, 오는 2일부터 3일까지 웨딩박람회 개최

권지혜 2019-02-28 00:00:00

대구웨딩홀 웨딩앤, 오는 2일부터 3일까지 웨딩박람회 개최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와 '연웨딩갤러리'가 함께 주관하는 이번 대구 웨딩앤 웨딩홀박람회는 오는 3월 2일(토)부터 3일(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스드메, 허니문, 혼수까지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결혼 준비에서 가장 중요한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 웨딩홀을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웨딩패키지의 경우 최대 50만 원, 신혼여행은 최대 150만 원, 웨딩홀은 최대 5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복, 예복, 예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복의 경우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고, 예복은 커플 예복 대여 및 셔츠, 넥타이, 행거칩, 턱시도 무료 리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예물의 경우 커플링 최대 33% 할인을 비롯해 세팅비 최대 15%를 할인해준다. 또한 한복, 예물, 허니문, 예복 중 2가지 이상의 부스에 방문해 상담 스티커를 5개 모으면 셀프와인 혹은 마블 보조배터리 선물을 증정한다.

스드메 패키지는 이틀간 박람회 현장에서 업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레스는 양가 혼주 메이크업, 맞춤 생화부케 증정은 물론 30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스튜디오는 고급 추가 액자와 촬영 작가 직접 상담 등의 서비스와 함께 4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허니문 상품의 경우 최대 100만 원 할인까지 가능한 오프라인 최저가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하와이, 유럽, 호주, 다낭, 세부·보홀, 푸켓, 코사무이, 발리 등 인기 신혼여행 지역을 최고의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허니문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허니문 30P 스냅 앨범, 롯데면세점 할인권, 여행용 가방, 수중카메라, 비치샌들, 목베개 등을 선물한다.

허니문 이벤트와 함께 '혼수' 또한 최저가로 보장 판매된다. 이는 하이마트와 웨딩앤의 제휴 기념 이벤트로, 하이마트 가전 상담 서비스와 다양한 주방용품을 계약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박람회 기간 동안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선착순 30커플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11시~2시 계약 시 전기그릴을 증정하는 타임이벤트 △박람회 현장 5개 품목 계약 시 삼성전자 전자레인지 증정하는 계약이벤트 △웨딩홀 부스에서 상담받고 3개 이상의 스티커를 모으면 제공되는 스타벅스 커피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웨딩앤 대구지사 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웨딩앤 박람회는 전국 지역의 박람회를 통해 예비 부부들로부터 좋은 후기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웨딩앤 박람회가 투명한 상품과 진정성을 가진 박람회로서 예비 부부가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라고 전했다.

대구웨딩박람회 사전신청은 "연웨딩"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대구웨딩홀 웨딩앤, 오는 2일부터 3일까지 웨딩박람회 개최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