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키즈모델선발대회를 통해 발굴된 '실제 남매' 아역배우 이서현, 이도윤 함께 즐겁게 촬영 마쳐

권지혜 2019-02-27 00:00:00

키즈모델선발대회를 통해 발굴된 '실제 남매' 아역배우 이서현, 이도윤 함께 즐겁게 촬영 마쳐
친남매 아역배우 이서현(여, 8세)과 이도윤(남, 6세)

키즈모델 전문 매니지먼트인 키아나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친남매 아역배우 이서현(여, 8세)과 이도윤(남, 6세)이 즐겁게 촬영장을 누비며 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서현은 이번 아역 배우 기사 화보를 통해 데뷔하는 신인 배우이다. 8세 이서현은 같이 촬영하는 이도현의 친누나로 촬영장에서 서로 장난치고 웃으며 거리낌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촬영 카메라 앞에서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했지만 금세 집중하고 환한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 날 이서현은 꽃무늬 원피스와 흰색 가디건을 입고 화사한 모습을 보여주는 촬영을 진행했다.

이도윤도 6세로 이번 아역배우 기사 화보를 통해 처음 데뷔하는 신인 배우다. 이도윤은 평소 그림 그리는 것을 즐겨하며 촬영장에서 누나인 이서현과 장난치는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누나인 이서현과 촬영을 진행해서인지 처음하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앞에서 당당한 포즈와 표정을 발휘했다. 이 날 이도윤은 남색 가디건과 줄무늬 티셔츠, 청바지를 입어 단정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촬영을 진행하였다.

촬영장 스탭의 말에 따르면 "친남매여서 그런지 다른 촬영장보다 적응이 빨라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전문 매니지먼트로 거듭난 아역전문의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장점은 꾸준한 소속 특강을 개최하여 소속 배우들이 연기를 점차 발전시켜 자연스러운 연기 활동을 하도록 돕고 있다. 소속 배우의 학부모는 아이가 소속 특강을 손꼽아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 신뢰를 형성했다고 말했다.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장점은 그 외에도 여러가지 있다. 공식 차량을 통해 소속 배우들을 안전하게 관리하는 덕분에 소속 배우는 편하고 안정된 정신으로 촬영에 임할 수 있다. 또한 전문 캐스팅 이사진들이 포진해 있고 다양한 경험과 열정을 가진 매니저들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속 배우마다 전담 배치한다. 전문 매니저는 소속 배우의 컨디션을 빠르게 확인하고 담당 배우의 장단점을 집중 파악하여 원활한 캐스팅이 이루어지도록 환경을 조성했다.

현재 키아나의 전속 배우로서 신윤주, 장채경, 구유정, 박로드 등이 있고 이들은 현재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학부모들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전속 배우들을 보며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칭찬하며 자신의 아이들도 잘 케어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 신뢰가 간다"고 표현하는 등 다양한 장점이 많은 회사라고 말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아역배우의 꿈을 가진 친구들은 진행 중인 '연합키즈모델 선발대회'에 참여하라고 격려했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오디션 지원 접수를 받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