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뷰티 브랜드 '태와선', "개인별 맞춤 관리로 V라인 가능해"…'에너지기석 눈길'

권지혜 2019-02-27 00:00:00

뷰티 브랜드 '태와선', 개인별 맞춤 관리로 V라인 가능해…'에너지기석 눈길'

매서운 추위가 몰아쳤던 겨울이 지나고,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는 봄이 다가오면서 불어난 체중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겨울은 옷으로 군살을 가릴 수 있었지만, 봄과 여름은 기온 탓에 옷이 얇아져 더 이상 가릴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취업이나 결혼 등 상반기를 맞아 중요한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외모개선에 더 신경을 쓰게 된다.

이에 최근에는 피부미용뿐 아니라 혈액순환 등의 효과와 함께 얼굴축소, 비대칭, 슬리밍 등의 변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에스테틱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 단순한 시술이 아닌 마사지로 안면을 관리한다면 얼굴 선이 정돈되는 효과와 함께 피부톤 개선을 통한 안색 변화 등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중에서도 얼굴축소. 웨딩케어 슬리밍 둥요 '태와선'은 연예인 케어 에스테틱으로 한류스타의 얼굴을 만드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웨딩케어 슬리밍 등 방송을 비롯한 여러 매체에서 소개된 바 있기도 하다.

또, 전문적인 케어를 통해 몸의 부종을 풀어주는 웨딩 프로그램은 효과적으로 단기간에 감량이 가능한 기본 프로그램, 웨딩촬영 전이나 본식 전 아름답고 작은 얼굴과 어깨라인을 만들어 주는 팔다리 집중관리 등으로 나눠져 있어 자신에게 맞는 관리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러 매체를 통해 소개된 바 있는 태와선 테라피 '에너지기석'을 사용하고 있다. 에너지 기석 자체에서 광물이 나오는 원리를 이용해 귀에 붙이면 자연스럽게 에너지가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줘 부종 관리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이에 뷰티브랜드 태와선 대표원장은 "작은 얼굴은 여성들의 오랜 고민이다. 간혹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얼굴살이 빠지지 않고 크다며 고민인 분들이 있다. 이런 경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는 "귀에는 전신 경락이 존재하는데, 혈자리 분포에 맞게 에너지석 이혈요법을 시도한다면 직접적인 마사지 이외에도 꾸준한 자극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태와선은 대표원장은 1~2 타임만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개인별 맞춤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