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JS이앤티, 키즈 TV스쿨 및 청소년 성장드라마 3월 촬영 앞두고 오디션 박차

이경영 2019-02-26 00:00:00

JS이앤티, 키즈 TV스쿨 및 청소년 성장드라마 3월 촬영 앞두고 오디션 박차

JS이앤티(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가 키즈 TV스쿨 및 청소년 성장드라마의 촬영을 앞두고 오디션에 박차를 가했다.

JS이앤티는 지난 23일 토요일, 24일 일요일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어린이 TV유치원과 청소년 성장드라마에 출연할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들의 오디션을 진행했다.

이번 오디션은 현재 토리 이앤티에서 외주/제작 의뢰로 받은 프로그램인 '뽀미뽀미TV스쿨'(가칭)과 청소년 성장드라마 (가제)'우리들의 위대한 학교'에 출연할 신인 키즈, 어린이, 청소년 배우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됐다.

3월 중 촬영 예정인 '뽀미뽀미TV스쿨'(가칭)은 '뽀뽀뽀'를 연출했던 PD 및 현재 KBS에서도 시나리오를 제작하고 있는 작가 등이 참여한 새로운 패턴의 TV유치원 프로그램이다.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청소년 성장 드라마로써 대안학교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며, 오는 3월~4월 촬영을 앞두고 있다. 방영 목표는 6월이다.

이번 오디션은 1차 온라인 사진 심사부터 2차 영상 심사, 3차 최종 카메라테스트 및 실물미팅으로 진행됐다. 김하음, 이주원, 강윤아, 강수영, 오은우, 곽재은, 유하린, 김리엘, 김나연, 이한별, 김건휘, 신연, 이설안, 이하윤, 김서아, 한가윤, 강하리, 송다은, 이설희, 박인준 등 20명의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가 합격의 영예를 안았다.

JS이앤티 관계자는 "학원이 아닌 기획 제작사 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매니지먼트인 만큼, 오디션 통과 시 100% 출연을 보장한다"면서 "'뽀미뽀미TV스쿨'과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 두 프로그램 모두 3월 촬영을 앞두고 있는 만큼 출연할 수 있는 배우들을 더 충원, 탄탄하게 준비를 마칠 것"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현재 매주 주말마다 오디션은 계속해서 진행 중이며 출연할 수 있는 배우들을 더 충원할 예정"이라면서 "현재 JS이앤티 제작사 홈페이지는 리뉴얼 중에 있으며, 작품과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오디션 지원방법은 JS이앤티 공식 오디션 신청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공개 오디션 진행 및 JS이앤티 소속생들의 나인스타즈 잡지 촬영도 이뤄졌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