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황사시즌에 맞춰 출시한 가정용 '계절드림 공기청정기' "집안에 미세먼지 걱정은 이제 그만"

권지혜 2019-02-22 00:00:00

황사시즌에 맞춰 출시한 가정용 '계절드림 공기청정기' 집안에 미세먼지 걱정은 이제 그만

최근들어 전국적으로 대부분의 미세먼지가 '매우 나쁨' 수준을 꾸준히 보이고 있다. 미세먼지로 인하여 외출을 자제하고 있지만, 가정 내 환기가 걱정되는 것도 사실이다. 외부뿐 아니라 가정 내부에서도 다양한 미세먼지 발생원이 존재하기에 많은 소비자들이 가정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다양한 계절 소형가전제품 판매하고 있는 계절드림은 가정용 공기청정기 "계절드림 중형 공기청정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계절드림 중형 공기청정기"는 심플한 외관디자인, 한눈에 봐도 이해하기 쉽고 작동하기 쉬운 조작버튼, 주변 공기 상태를 체크하여주는 공기질측정센서와 현재 주변공기상태에 맞춰 작동하는 자동모드, 실내오염이 심할때에 강하게 정화할 수 있는 쾌속모드, 조용한 공기속도로 수면에 도움을 주는 수면모드, 오염된 공기의 미세입자들을 끌어모아 바닥으로 내려 진공청소기로도 제거 가능하게 해주는 음이온 생성기, 타이머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계절드림 중형 공기청정기는 양 방향으로 빨아들이는 듀얼에어덕트로 좌우 360도 넓은공간의 먼지를 흡입하여 PRE(프리)필터, HEPA(헤파)필터, 활성탄필터, 냉촉매필터 총 4중으로 필터링을 하여 정화하여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여 빠르게 실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제품 전원을 켜고 정확히 3분이 지나면 공기질측정센서가 주변의 공기를 스스로 판단하여 현재 주변공기상태를 좋음, 보통, 나쁨 3가지중 하나로 표시해주고 자동모드를 누르게 되면 현 상황에 맞춰서 알아서 강약 조절을 하여 작동하기 때문에 편의성을 더했다.

최근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가습기 살균제 성분 및 오존 등에 대한 걱정도 커지고 있다. 계절드림 중형 공기청정기는 국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으로부터 가습기 살균제 성분(MIT, CMIT, OIT) 불검출 시험 성적을 받아 통과하였기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계절드림'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