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제주본참숯불갈비', 현지인들이 찾는 향토음식점

권지혜 2019-02-22 00:00:00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제주본참숯불갈비', 현지인들이 찾는 향토음식점

아름다운 제주도는 연중무휴 수 많은 관광객들로부터 사랑을 늘 변함없이 받는 핫플레이스다.

올 겨울 날씨가 추운 와중에서도 유별나게 온화한 기후를 유지한 제주도. 지금 제주는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축제가 곳곳에서 준비되고 있다.

수 많은 인파가 오가는 제주공항은 제주에 오고자 할 때 꼭 들러야 할 장소이다. 이에 근처에는 이들의 여행코스 가운데 허기진 배를 채워줄 수 있는 맛집 또한 즐비하다.

이에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으로 알려진 '제주본참숯불갈비'의 경우 제주공항과 5~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보다 편한 교통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신제주 이마트 바로 뒷블럭에 있어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인기 맛집이다.

더해서 '제주본참숯불갈비'에서는 현재 황금돼지의해 대박문자이벤트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플러스친구 추가 EVENT 또한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이 곳의 메인메뉴는 흑돼지삼겹세트를 비롯해 흑오겹, 본돼지양념갈비, 냉면 등 다양한 향토음식이 준비되어 있다.

인기가 좋은 흑돼지삼겹세트는 흑오겹과 삼합(새우, 관자, 더덕)으로 구성되어 세트메뉴로써 제공되기 때문에 양이 푸짐하다.

구성 중 흑오겹은 칼집이 나서 제공되는데 주문 즉시 고기를 썰어서 나가기 때문에 육즙이 마르지 않고 풍부하기에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다. 송이와 슬라이스가 함께 제공되며 또한 흰다리 새우가 제공된다.

흑돼지와 관자, 더덕 삼합으로 먹으면 더욱 그 맛이 더하는데 이때, 관자와 더덕은 살짝만 굽는 것이 포인트이다.

파채와 콩나물무침, 상추, 야채샐러드, 무쌈 및 게장, 동치미와 배추겉절이 등등 다채로운 반찬 또한 메인메뉴와 조화롭게 식사 가능해 손님들의 이목을 이끈다.

한편 '제주본참숯불갈비' 관계자 말에 따르면 "제주공항과 5~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입지적으로 손님들이 찾아오기 간편하다. 그리고 신제주 이마트 바로 뒷블럭에 있어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인기 향토음식점이니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본참숯불갈비'는 약 90여명 수용이 가능한 넓은 공간을 마련했으며 가게주변 주차가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