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다가오는 겨울철 피부관리, ' 보습크림 ' 이 필요해

박태호 2017-11-13 00:00:00

다가오는 겨울철 피부관리, ' 보습크림 ' 이 필요해

겨울이 오면 가장 큰 걱정은 피부관리 이다. 세안을 하고 나면 얼굴이 부쩍 당기고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이가 크게 나는 탓에 피부가 특히 건조해지며, 가려움증을 유발하기도 쉽다. 또한 옷을 갈아입을 때면 옷에 묻어나는 수없는 각질들로 인해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기 짝이 없다.

겨울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좋은 방법은 실내 적정 습도를 40~50% 로 유지해주고 수시로 공기정화를 해주는 것이다. 또한 과도한 세안은 자제하고 가급적 하루 8잔 이상의 물과 채소류를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보습크림을 통한 피부 보습 유지인데, 겨울철 피부수분이 충분하게 유지 되지 않을 경우, 각질 뿐 만 아니라 노화 까지 촉진되기 때문에 보습은 물론 피부영양 공급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국내 대학 교수진들이 개발한 토종 스킨케어 브랜드 피에이치드롭(Ph.Drop)의 ' 배리어 크림 ' 은 건조한 겨울철 유수분 밸런스를 꽉 잡아주는 수분크림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차가운 바람에 메마르고 손상된 피부장벽을 회복시켜주며, 고농축 펩타이드 성분과 로즈앱솔루트오일, 인삼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기초체력을 높여 튼튼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에이치드롭(Ph.Drop)의 ' 배리어 크림 '은 건성수분크림으로 사용하기 적합한데, 건성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며 주름이 잘 생기기 때문에 보습력이 강하고 촉촉함이 오래 갈 수 있는 고보습 세라마이드로 수분장벽을 강화시켜주어 안티에이징을 불러온다.

피에이치드롭(Ph.Drop)은 의과대학 교수진과 포뮬레이션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한 화장품으로 반 윤리적인 동물실험을 시행하지 않는 착한 ' 기업 ' 이다. 인체에 해로운 마이크로비즈를 포함한 화학성분이 배제 되어 민감성 피부도 거부 반응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에이치드롭(Ph.Drop)의 ' 배리어 크림 ' 이외의 다양한 피부 관리 스킨 제품은 피에이치드롭 공식몰과 온라인 오픈마켓, 전국의 피부과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