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암동에 위치한 신혼가구 전문 할인매장 퍼시픽 하우스가 신혼부부를 대상 으로 하는 가구 특별 할인 행사는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신혼가구 할인행사는 2017년 한국 품질 만족도 신혼가구 부문 1 위를 수상한 기념으로 청첩장을 소지한 뒤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할 인가를 적용해 판매를 하며 구매 금액 300만 원 이상 구입 시 예식 당일 화환을 보내주는 서비스까지 동시에 진행되고 있어 1차 가구 조기 품절이 됐으며 현재 2차 가 진행되고 있다.
신혼가구 패키지 구입가격으로 더욱 다양한 품목을 구입할 수 있는 할인율로 진 행이 되며 타 지역 신혼가구 소비자들 또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어 2차 신혼가구 할인 행사도 조기 품절을 예상하고 있다고 한다.
김포가구단지,서인천가구단지,부천가구단지등 전국에 있는 가구 단지 중에서도 가구 트렌드에 맞춰 신상품 입고가 빠르게 진행되며 다양한 원목가구 및 브랜드 가구,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 등 2층 형의 매장에 전시가 되고 있다.
특히, 가구를 공장 직영 시스템으로 직접 생산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 의 요구에 따라 사이즈 변경 및 컬러 변경이 가능해 가구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게 운영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임소아실장은 "퍼시픽 하우스는 소비자의 가구 구입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시키며 만족도는 최대화 시킬 수 있게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목 가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구의 사이즈 및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 하고 있다"라며 "가구는 직접 눈으로 보고 골랐을 때 정확한 구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매장 방문 뒤 체험을 해보고 상담을 진행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