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시즌을 맞이해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하고 있는 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는 얼마남지 않은 2017년 고객님께 받은 감사에 보답하기 위한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간소화되어 가는 결혼예물을 신혼부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부예물세트(3부다이아몬드반지, 목걸이, 귀걸이)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다. 이밖에도 웨딩커플링 구입만으로도 14k 패션세트, 1부다이아몬드링, 진주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아모르주얼리는 인생의 한 번 뿐인 두사람의 결혼식을 풍성하고 소중한 예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전했다. 웨딩플래너 연계없이 착한가격으로 신혼부부들의 부담을 줄이고 18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예물 전문점으로써 신제품 출시, 1:1 오더메이드, 커스텀디자인 등 도전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아모르주얼리 박정규 대표는 "인생의 한 번 뿐인 두 사람의 결혼식을 완성할 소중한 웨딩 밴드를 남들과 똑같은 결혼반지가 아닌 특별한 의미를 담은 반지를 만들기 위해 항상 디자인 신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한다"라고 전했다.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는 "영원한 사랑의 약속 '아모르'처럼 서로에게 특별한 의미를 줄 수 있는 가치 있는 결혼예물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