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평촌 PT '에이치 밸런스', 1:1 맞춤형 운동프로그램•식단관리 제공

함나연 2017-11-08 00:00:00

평촌 PT '에이치 밸런스', 1:1 맞춤형 운동프로그램•식단관리 제공

현대인들은 실내위주의 활동과 잦은 스마트폰 사용, 스트레스 등을 문제로 신체 운동부족과 함께 과체중, 어깨 결림, 골반 비틀림 등 다양한 신체적 문제를 호소하고 있다.

경기도 안양 평촌역 인근에 위치한 1:1전문트레이닝 스튜디오 '에이치 밸런스'에서는 바로 이러한 개개인의 신체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해당 헬스장은 무엇보다 회원관리에 신경을 기울이는데 한명 한명 개인파일을 따로 관리하며 2주에 한 번씩 체성분 인바디체크를 시행하고, 이에 따라 운동 및 식단 프로그램을 재구성해 다이어트, 체형 교정, 재활 운동까지 개인의 상태와 운동 목적에 따른 퍼스널 트레이닝 (PT)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이 아니다. 해당 피트니스는 헬스가 끝난 후 일상생활에서도 카톡 메신저 등을 주고받아 관리를 지속하고, 에이치밸런스 웹사이트, SNS에는 다이어트 방법 및 홈트레이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헬스클럽 밖에서의 회원의 자기관리까지 돕고 있다.

이어 에이치 밸런스의 심재환 대표는 오랜 트레이너 활동으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웨이팅 트레이닝, 바디쉐이핑은 물론, 재활 운동에도 도움이 되는 필라테스 지도 자격까지 갖추고 있다. 그는 PT수업 중간마다 마사지와 소도구 필라테스를 접목해 속근육 단련 및 스트레칭을 효과를 내고 있고, 일반적인 헬스 목적인 다이어트 외에도 근력이 부족한 이들의 근력향상, 체형교정에 까지 정통하다.

그는 "운동은 지도하는 사람이 얼마나 정성스럽게 수업하느냐가 중요하며, 또 그래야만 효율적이고 보다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고 전하며 "나는 모든 회원님들이 처음 PT관리를 받고자 한 목표에 확실하게 성공해서 최대한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해당 업체에서는 약속된 PT 횟수가 끝난 후에 혼자 할 수 있는 운동프로그램과 식단을 짜주기 때문에 피티 후에도 지속적인 건강관리와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업체의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이며 여타의 휘트니스와 달리 혼자 사용할 수 있는 1인실 샤워시설 및 탈의실 룸이 완비되어 있어 보다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고 PT비용만 지불하며 운동복, 개인라커, 수건, 주차장 3시간 이용권 등의 편의시설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회원 등록에 대한 상담을 받고 싶은 경우, 경기도 안양 동안구 평촌 CGV건물 2층의 '에이치밸런스'로 찾아와 문의하면 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