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물걸레청소기 전문기업 오토비스가 경기 고양시 킨덱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중소기업 우수상품 전시회인 '2017 G-FAIR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2017 G-FAIR KOREA'는 경기도와 전국 중소기업 지원센터협의회가 추최하는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회 및 국내 대형유통망 구매 상담회, 최저가 현장 판매전, 기업인 맞춤 세미나, 각종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간은 1일부터 4일까지이며 무료로 입장가능하다.
이 전시회를 통해 오토비스는 지정된 부스에서 자동운행방식의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를 선보이게 된다. 또 해외 바이어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도 오토비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해외 수출 및 국내 영업상담, 제품구매까지 바로 진행하는 원스톱 콘셉트로 운영될 예정이다.
오토비스는 분당 2,000회 이상의 왕복 슬라이드 방식으로 기름때, 찌든때,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한 신개념 물걸레청소기이다. 손걸레질의 1/10 정도의 적은 힘으로도 동일한 효능를 볼 수 있다.
오토비스 관계자는 "30대 이상 주부 계층이 집중 고객인 이번 전시회에서 오토비스 제품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토비스만의 기술력과 도전정신을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