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특별한 연꽃잎티(tea)가 선사해주는 선물'이 2017 카페쇼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백련잎 티컬렉션 브랜드 더로터스(주)가 오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년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
서울 카페쇼(CafeShow) 는 커피, 차, 베이커리 등 카페 산업 전반에 대한 트렌드를 주도하는 no.1 차, 음료 전시회이며, 올해는 모두 40개국 600여 개의 브랜드가 함께 참가한다.
더로터스는 제주 천연 백련잎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기초화장품과 티컬렉션을 제조, 판매하는 명품 아트콜라보레이션 브랜드다.
우수한 품질의 블렌딩을 위해 더로터스 티컬렉션은 청정지역 제주의 천년고찰로 유명한 법화사의 100% 천연 최상위 백련잎만을 사용한다.
공인연구소에 의뢰한 결과, 제주 백련잎은 노화를 앞당기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수치가 높게 나와 그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연잎은 플라보노이드 성분 및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노화 진행을 늦추는 작용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철분, 비타민C, 칼륨, 탙닌, 칼슘, 식이섬유 등의 함유량이 높다. 냉한 성질의 녹차에 비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성질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특히 여성 및 집중력을 요하는 수험생들에게 잘 맞는 차다.
카페쇼 당일 더로터스 부스에서는 정성스럽고 특별한 티 블렌딩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오리지날 백련잎차 및 연꽃잎&국화 블렌딩을 비롯한 5가지의 다양한 티 블렌딩을 시음해 볼 수 있으며, 티 컬렉션 일부 제품은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로터스 관계자는 "백련잎과 그 위에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더 로터스만의 다양한 허브티 블렌딩으로 수제 덖음차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다. 부드럽고 순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니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로터스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 위치하며, 더로터스의 쇼룸이 있는 제주시 소재의 연갤러리(50여평)에 갤러리카페를 공동 또는 단독으로 운영할 업체를 함께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