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가죽쇼파 전문 브랜드 베르디안가구가 2018신형 모델 출시와 더불어 베르디안가구 본사 평택쇼룸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평택 본사쇼룸을 리뉴얼 오픈한 베르디안가구는 그간 베르디안가구 통가죽 쇼파를 원하는 다양한 고객층의 요청과 현 국내 쇼파시장에 형성되어있는 거품을 빼고 양질의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에 공급하겠단 생각과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쇼룸이 되도록 리뉴얼 오픈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베르디안가구는 자체공장에서 통가죽쇼파를 제작하는 업체로 검증받은 친환경 내장재부터 디자인, 출고에 이르기까지 전부 관리하며 전국적인 유통 및 물류가 가능하여 차별화된 제품보증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하고 있다.
베르디안가구 본사쇼룸은 평택시 포승읍 방림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쇼룸을 운영하며 이번 리뉴얼 오픈에 맞춰 기존 제품보다 제품력이 향상된 2018년 신제품을 같이 선보였다.
베르디안가구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통가죽쇼파 전문 베르디안가구는 동아전람 주최 2017 제3회 동아 건축․인테리어 박람회에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