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출판단지에 위치한 이채가구아울렛이 입점해 있는 30여 개 가구할인매장이 함께 참여하는 '11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채가구아울렛은 파주가구단지 및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비롯한 인근 지역의 가구단지의 특징을 살리는 가운데 대형 아울렛 형태로 쾌적한 쇼핑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가구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가운데 국내 규모 수준의 가구 아울렛인 이채가구아울렛 내 입점해 있는 매장은 30여 개 이상으로 그 동안 신혼가구 및 혼수 상품에 주력해왔던 가구할인매장 외에도 아동가구나 입주가구, 현대 트렌드를 반영한 1인 가구 및 다양한 디자인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이채가구아울렛 관계자는 "공장직영, 생산자 직판 구조로 퀄리티가 훌륭한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장만할 수 있다"면서 "매달 획기적인 이벤트를 마련해 가격 경쟁력을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박람회 형태로 3,000여 개 이상의 가구를 전시하며 보는 즐거움, 가격 비교의 효율까지 높여 소비자의 연령대나 성별에 상관 없이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겨울을 맞아 진행하게 된 이번 특가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이채가구아울렛의 겨울맞이 11월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이어지며 매장별로 진행되는 개별적인 행사로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