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조병규♥김보라의 '과감한 데이트' 강남 한복판에서 팔짱끼고 커플티까지…열애설 "누나가 얘기할래?"

민지영 2019-02-21 00:00:00

조병규♥김보라의 '과감한 데이트' 강남 한복판에서 팔짱끼고 커플티까지…열애설 누나가 얘기할래?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김보라 조병규 (사진=ⓒ 조병규 인스타그램)

JTBC에서 얼마 전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출연했던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가 또다시열애설에 휘말렸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얼마 전, 강남 한복판에서 팔짱을 끼고 과감한 데이트를 즐겨 화제가 됐다. 당시 많은 팬들에게 이 같은 장면이 포착되면서 다시 한 번 열애설이 불거졌다.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포상휴가를 떠나기 전 두 사람은 편안한 차림으로 쇼핑을 즐기는가 하면, 여느 커플처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고 영화를 관람하는 등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겼다.

이에 많은 팬들이 알아보기도 해쓰나 두 사람은 주변이 시선을 전혀 개의치 않고 둘만의 데이트를 가졌다. 특히 길을 걸으며 다정하게 팔짱을 끼는가 하면, 시종일관 서로를 바라보며 다정한 눈빛으로 데이트를 즐겼다고.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는 '스카이캐슬' 드라마 촬영 당시에도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었다. 그러나 당시에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우리는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에 대해 부정했다. 그러나 데이트 정황이 포착된 현재 상황에서는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배우 김보라 나이는 1995년 생으로 올해 25살이며, 조병규 나이는 24살이다. 김보라 조병규 나이차이는 1살이 난다.

[팸타임스=민지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