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역곱창 맛집 마녀곱창이 젊은 2030 세대 층뿐 아니라 여러 직장인이나 데이트장소를 찾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감성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독적인 곱창메뉴를 제공하고 있는 마녀곱창은 다양한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메뉴 개발을 꾸준히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칫 손질이 잘못되거나 신선하지 않은 식재료를 사용하였을 때 느껴지는 특유의 향을 잡기 위하여 매주 3번 충북 음성을 통해 최고급 한우곱창을 직접 받아 손질을 진행한다.
모란역곱창 맛집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마녀곱창은 매장 공간이 넓지 않기 때문에 사전 방문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 사용이 어렵다. 때문에 마녀곱창을 방문하기 전에는 방문예약을 하는 것이 권장된다.
마녀곱창 관계자는 "매년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인 곱창요리를 보다 트렌디하고 매니아만 찾는 것이 아닌, 누구나 특별한 장소에서 즐겁게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메뉴로 재탄생시키고자 한다"라며 "더욱 중독적이면서도 사랑받는 요리가 되기 위해 꾸준하게 각 메뉴마다 요리연구를 지속해 나간다"고 전했다.
모란역곱창 마녀곱창을 방문하여 주문을 하게 되면 기본적인 메뉴구성으로 '뼈해장국'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하루 40명을 대상으로 일일 한정메뉴인 '한우곱창 무제한'을 선보이고 있다.
모란역곱창 마녀곱창은 단체예약이 가능해 모임이나 회식장소가 필요한 경우 사전 단체예약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볼 수 있다. 마녀곱창에서는 10인 이상의 단체예약을 하는 경우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고, 맥주는 중국 맥주인 하얼빈과 칭다오를 즐길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