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생로랑신상, 샤넬백, 고야드백, 송지효백, 루이비통백 등 명품백 플뤼에

권지혜 2019-02-20 00:00:00

생로랑신상, 샤넬백, 고야드백, 송지효백, 루이비통백 등 명품백 플뤼에

여성 명품 핸드백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여성루이비통가방, 버버리 핸드백, 고야드가방, 프라다 사피아노, 시슬리 쇼퍼백 등 여성 명품 크로스백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예민한 가죽은 관리하기가 까다롭기 때문에 적절한 가죽관리방법이 필요하다.

버버리 버킷백, 생로랑 핸드백, 루이비통 모노그램 등 가죽에 얼룩이 생겼을 때는 가죽클리너로 닦아주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가죽 얼룩 제거가 가능한 가죽클리너 중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되어 가죽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가죽 얼룩 제거와 동시에 가죽케어까지 가능하다.

사람의 피부와 비슷한 가죽은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프라다 사피아노, 시슬리 쇼퍼백, 버버리백 등 관리가 안된 가죽은 노화가 진행되게 되는데 가죽의 노화가 진행되면 가죽이 갈라지고 푸석해지며 가죽스크래치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 가죽노화와 가죽스크래치를 예방하기 위해선 고가의 원료인 아르간오일과 아보가도오일이 함유된 플뤼에 가죽에센스를 발라 가죽에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고 잃어버린 윤기를 되찾아준다.

버버리 미니백, 샤넬가방 등 가죽으로 만들어진 가방은 새가방냄새가 날 가능성이 높다. 가방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냄새의 원인균을 제거해주는 항균제를 뿌려주면 좋다. 플뤼에 항균제의 경우 총 650여가지의 세균을 제거하고 냄새 제거 및 곰팡이 억제를 도와준다. 명품가방보관 시 뿌려주면 가죽곰팡이를 예방할 수 있다.

가공된 가죽의 경우 코팅막이 씌어 있어 가죽물얼룩의 위협이 없지만, 가공된 가죽의 코팅막은 영구적이지 않다. 물의 입자가 작은 경우 코팅막을 뚫고 가죽물얼룩이 생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죽코팅제를 발라 기존의 가죽 코팅막을 지켜주는 것이 좋다. 플뤼에 가죽코팅제로 많이 알려진 가죽발수제 워터프루프는 하이브리드 실리콘 설계가 보호막을 형성하여 명품 핸드백의 가죽오염방지를 도와준다.

플뤼에 관계자는 '가죽보호를 위해 다년간의 연구 끝에 여성 명품 숄더백, 쇼퍼백 등 가죽에 꼭 맞는 보호제품을 개발하였고, 순수자연원료와 그로부터 추출된 천연성분으로 명품백에 혁신적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