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웨딩업계 스드메 직거래를 실시해 알려진 '직구웨딩카페(대표 김 라파엘)'가 결혼준비 비용을 최대 50% 절약할 수 있는 스드메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하고 밝혔다.
'직구웨딩카페' 측에 따르면 1년 365일 (스튜디오촬영, 신상웨딩드레스, 원장급메이크업)를 포함한 시중가격 250만원 웨딩토탈패키지를 129만원에 추가비용 없이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직구웨딩클럽" 카페에서 기존 구성된 금액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진행중이다. 먼저 결혼식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순백의 화려한 웨딩드레스는 오띠모웨딩 웨딩드레스 장인이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제공하며, 경력 10년 이상의 헤어&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스튜디오 실내촬영, 본식 스냅촬영, 턱시도, 웨딩부케, 베일, 장갑, 웨딩촬영 소품 일체 등을 전부 이용할 수 있다.
김 라파엘 대표는 "가격을 합리적으로 준비해 드릴 수 있는 것은 스드메 패키지의 가격을 결정하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기 때문이고, 두 번째로는 중간 유통과정을 모두 생략하고 업체 간 거래되던 리베이트를 소비자들에게 모두 돌려주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김라파엘웨딩은 드레스제작 전문가 김라파엘 원장이 스드메상담을 직접 해주고 있어 웨딩드레스 디자인 변경이나 신부들이 체형으로 인해 고민하는 부분을 해결해 주고 있다고 전했다.
신상웨딩드레스, 원장님 메이크업 보장으로 진행되고 있는 스드메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김라파엘웨딩이 운영중인 네이버 "직구웨딩클럽" 카페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