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코스트코 베스트셀러 'TCL TV', 완판 기념 단 일주일 동안 할인 이벤트 진행

권지혜 2019-02-20 00:00:00

코스트코 베스트셀러 'TCL TV', 완판 기념 단 일주일 동안 할인 이벤트 진행

2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 코스트코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TCL TV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TCL 스마트 65인치 UHD TV(65P6US)와 스마트 55인치 UHD TV(55C2US) 두 종류이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TCL의 65인치 UHD TV(65P6US)와 55인치 UHD TV(55C2US)는 삼성 A급 정품패널만을 사용해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HDR(High Dynamic Range)의 밝기를 4,000:1(동적명암비 100,000:1)까지 구현해내 보다 또렷한 고화질을 자랑한다. 또한 4K UHD(ULTRA HD) 초고화질 해상도와 3,840*2,160 픽셀로 FULL HD보다 약 4배 이상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며, 잔상과 흔들림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화질 면에서 뛰어난 TCL TV는 178도 광시야각을 지원해 상하좌우 어느 방향에서 TV를 보더라도 색 왜곡 없이 똑같은 품질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55인치 TV는 하만카돈스피커를 탑재해 생생한 음질을 제공하며, 65인치 TV는 TV의 음질을 최적화하는 DOLBY 디코더를 탑재해 생동감 넘치는 5.1 서라운드 음질을 제공한다.

TCL TV는 볼륨을 자동으로 조절해 갑작스런 사운드 변동을 제거하는 스마트 볼륨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안정된 사운드와 함께 TV 시청을 즐길 수 있다.

TCL TV는 9.7mm의 슬림한 베젤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그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고 정밀 연마장비로 표면을 연마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TCL Smart TV는 영화, 음악, 사진, 게임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응용프로그램을 갖춰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영상 미디어 넷플릭스와 YouTube의 2K 이미지를 USB, HDMI 및 온라인 라이브 컨텐츠에서 4K품질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 앱스토어와 동일한 서비스의 형태를 TV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포츠모드, T-CAST, Wi-Fi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TCL 공식 유통사 유이테크 김일용 대표는 "최근 고화질 TV의 필수 기술로 꼽히는 모든 요소들을 다 갖추었으며, 타사의 그 어떤 제품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며,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서 2년 동안 무상으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TCL TV는 2017년 기준 전세계에 2천 3백만대 이상의 TV를 판매했으며, 2016~2017년간 IHS에서 선정한 세계 3대 TV 제조업체 중 하나로 삼성, LG에 이어 세계 판매 3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공식 유통사인 유이테크는 작년 동아일보에서 주관한 2018 한국의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제품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그 명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코스트코에서 진행하는 TCL TV 할인 이벤트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포함해 광명점, 상봉점, 양재점, 송도국제도시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스트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