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피부를 가꾸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은 폼클렌징 사용법 공개

박태호 2017-11-02 00:00:00

피부를 가꾸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은 폼클렌징 사용법 공개

최근 대기오염이 심각해지면서 피부를 위협하는 요소들이 더욱 강해지고 있다. 그만큼 클렌징은 피부를 가꾸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클렌징은 피부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기 때문이다.

클렌징폼, 약산성클렌저, 기능성화장품, 천연비누, 일본클렌징제품 등 세안제에 알려지면서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에게도 클렌징폼 사용법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

클렌징을 하기 전에 손을 깨끗하게 씻는 과정을 꼭 거쳐야 한다. 손에는 세균과 미세먼지 등의 불순물이 가득하기 때문에 손을 청결히 해야 한다. 그 다음 세안제를 직접 피부에 문지르지 말고 충분히 거품을 내 거품으로 세안을 해줘야 한다.

볼, 이마, 코, 턱을 자극 없이 천천히 동그란 원을 그리듯 클렌징 하는 것이 좋다. 특히 복합성피부, 지성피부는 섬세하게 클렌징하는 것이 좋다.

세안을 할 때 물이 뜨거우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고, 차가우면 모공을 닫아 제대로 클렌징이 되지 않는다. 미온수를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헤어라인에 잔여물이 남기 쉬우므로 꼼꼼히 헹궈내야 한다.

만약 클렌징을 게을리 한다면 피부는 온갖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화이트헤드나 블랙헤드부터 좁쌀여드름에서 화농성여드름까지 번질 수 있고 모공이 넓어질 수 있기 때문에 맑은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클렌징을 잘 해줘야 한다.

한경비즈니스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RS 폼', 'TS 아크네 클렌징폼', '1960NY 휘핑클렌저'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클렌징제품으로 구성됐다.

RS 폼은 미세먼지와 피지, 묵은 각질까지 한 번에 제거해주는 클렌징폼으로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순한 제품이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여드름 기능성 화장품으로 살리실산을 주성분으로 해 피부 노폐물과 과잉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폼클렌저로 촉촉하고 풍부한 거품을 형성해 민감한 피부노폐물제거에 도움이 된다.

1960NY 휘핑클렌저는 천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각질제거가 필요하지 않아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저분자 히아루론산이 피부 곳곳에 보습을 더해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