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더배움, 제29회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교재 사전예약 선착순 이벤트 곧 마감

박태호 2017-10-31 00:00:00

더배움, 제29회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교재 사전예약 선착순 이벤트 곧 마감

무료인터넷강의 서비스 기업 더배움에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2018년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더배움은 회원가입만 진행하고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미 알려져 있기도 하다.

더배움에서 공인중개사 공부를 하고 지난 10월 28일에 시행된 공인중개사시험에 응시 후 합격한 수강생들의 합격수기가 올라오고 있는 중이다. 1차만 합격 혹은 2차 합격과 동차로 합격했다는 다양한 수기들이 올라오고 있다.

현재 더배움에서는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수강생들에게 강의는 기존대로 무료로 제공하고 선착순 500명에 한해 교재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용어해설집 핸드북을 무료 제공과 배송운임비 무료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공인중개사교재 전세트를 구입하는 수강생에게는 유료특강을 1회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2018년도 다양한 이벤트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어느 때 보다 좋은 기회라고 볼 수 있다.

지난 강의에 비해 조금 더 간략하고 강의구성과 교재구성으로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됐고 저자직강으로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가 교재에 대한 이해도와 학습루트를 세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며, 이번 강의는 오프라인 실강을 촬영하여 온라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기존 강의보다 현장감도 증폭될 것이라 설명했다.

더배움 관계자는 "2018년도 공인중개사 전임 강사님들이 바뀌면서 더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며, 수강생 분들이 한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교수님들도 많은 준비를 하셨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유튜브를 통해서 모바일강의를 제공하고 MP3음성파일 다운로드를 무료제공하기 때문에 이동중에도 복습이 가능토록 구성돼 있고, 더배움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모바일인터넷을 키지 않더라도 어플안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됐다.

한편, 2018년 시험은 대비 강의업데이트는 11월부터 시작되며 더배움 2018년 공인중개사 교재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이벤트 신청은 더배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