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참존엔씨원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니따가 지난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K-Beauty Expo Korea 2017)에 참가하여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매년 5만명이 넘는 국내외 참관객이 방문하는 국내 뷰티 박람회로, 라보니따는 금년에 참가하여 다양한 국가와 수출 상담 및 계약을 진행했다.
(주)참존엔씨원의 오랜 화장품의 노하우가 담긴 라보니따 브랜드는 모든 여성의 피부를 아름답게 한다는 슬로건을 가진 브랜드로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게 세분화된 제품군으로 피부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피부 맞춤형 브랜드이다.
독특한 신소재 성분, 본사 직영 관리로 합리적인 가격, 명품 성분들이 함유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라보니따는 금번 박람회를 통해 수출국가의 다양화를 통해 해외에 라보니따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보니따 관계자는 기존에 미국과 캐나다의 홈쇼핑에서 판매중인 모찌 쫀득 스크럽을 비롯해 새로 출시 된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아지렐린 성분이 들어있는 라보니따의 '링클 딜리트 에센스 & 크림'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수출 국가를 다양화 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이번 뷰티 박람회를 마무리한 라보니따의 보다 자세한 제품은 라보니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