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오일 스킨케어 브랜드 본에어가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7)에 참가해 행사를 마쳤다.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킨텍스와 코트라가 주최하는 뷰티박람회로, 국내 브랜드 및 중소 유망 뷰티 기업들이 참가하며, 매년 전 세계 5만 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전시회다.
본에어는 피부 흡수력을 높인 발효 오일 제품(블루스무더 페이스오일)과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패키지로 해외 바이어들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많은 문의를 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CPNP(유럽 화장품 인증) 취득으로 인해 유럽 및 미주 바이어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고 본에어 측은 전했다.
특히, 본에어가 취득한 CPNP는 유럽연합 표준규정에 준수하는 화장품에 대하여 안전성과 품질을 승인하는 인증 시스템으로, 세계 각국의 화장품 인증 기관 중,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본에어는 오는 11월, 아시아 대형 화장품 박람회인 'Cosmoprof Hongkong 2017'에 참가하여 본격적인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에어는 현재 러시아, 태국에서의 화장품 인증을 획득하고, 영국, 러시아 유통사와의 수출독점계약 체결을 완료했다.
본에어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국내외의 유통사와 파트너쉽을 확충해가고자 한다"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