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별내 키즈카페 '정글반', 아이와 엄마의 만족을 위한 서비스 진행

함나연 2017-10-27 00:00:00

별내 키즈카페 '정글반', 아이와 엄마의 만족을 위한 서비스 진행

아이들의 놀이터로 알려지고 있는 키즈카페는 아이를 가진 부모들에게 육아에 있어 피해 갈 수 없는 장소가 됐다. 그만큼 키즈카페의 수도 점차 늘어가고 있는 요즘, 조금 다른 이색 키즈카페들이 알려지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맛집 거리 인근에 위치한 '정글반'이 그런 이색 키즈카페 중 하나이다. 5년을 아이들과 함께해 온 '정글반'은 모래놀이터와 레고블럭 놀이를 주력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모래놀이터는 전담 선생님의 관찰지도하에 운영되며, 보호자가 차를 즐기며 지켜볼 수 있도록 전면 유리로 제작돼 있고 동반입장 가능하다. 아이들에게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만큼 100% 국내산 모래만 사용하고 향균 코팅으로 중금속 무검출의 안전한 모래만 사용하고 있다는 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불어 300가지 이상의 레고시리즈를 즐길 수 있는 레고 블록 놀이방도 조성되어 있다. 레고, 듀플로를 구입하지 않고도 맘껏 즐길 수 있으며 레고 빌리지를 연상할 만한 레고 완성작들을 모아놓은 레고 진열공간도 마련돼 있다. 시즌별로 레고 신제품을 구입하고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레고 블록 놀이방 또한 전담 교사가 배정돼 있으며 모래를 비롯한 블록들도 주기적으로 세척 살균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정글반' 이문희 대표는 "주위에 추천 하고 싶은 곳, 편안한 분위기에서 아이와 소통하며 아이는 즐겁고 부모님은 여유를 가질수 있는 키즈카페를 만들고 싶었다. 안전, 청결과 더불어 부모와 함께 하는 실내놀이터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 외에도 다양한 커피와 티, 어린이와 부모 모두 만족시킬 식사 주문도 가능하다.

'정글반'은 주중에는 오후1시부터 오후9시까지, 주말은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 영업하고 월·화요일은 휴무이며 회원권 구매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글반'에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