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슬(FOSSIL)은 파슬Q Gen 3 스마트 워치 런칭과 홀리데이 컬렉션 런칭을 기념, IFC몰에서 10월 26일(목)부터 진행 중인 파슬 로드쇼 현장에서 모델 송지효의 팬사인회를 마쳤다고 전했다.
파슬Q Gen3 스마트워치 출시기념 송지효 팬사인회는 오늘인 10월 27일 (금) 오후 4시 IFC몰에서 진행됐다.
파슬(FOSSIL)의 스마트 워치 라인인 파슬 Q에서 기능적으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풀라운드(Full-Round) 3세대 스마트 워치를 선보였다. 파슬은 올 F/W 시즌을 대비해 가을부터 파슬 아시아 6개국 모델로 발탁된 송지효와 지창욱을 통해 적극적으로 Gen 3 스마트 워치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파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캐주얼과 잘 어울리는 배우 송지효는 포토콜과 곧이어 이어진 팬사인회 진행 내내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에 시행되는 파슬Q Gen3 스마트워치 출시기념 로드쇼는 오는 29일(일)까지 IFC 몰 L3 CGV 앞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기능과 패션의 완벽한 균형인 Q 벤처 (Q Venture) 와 Q 익스플로리스트 (Q Explorist)는 이제까지 나온 파슬 Q 제품 카테고리 중 제일 얇은 케이스 안에 데일리 업무들을 효율적으로 성취하기 위한 강화된 기능을 담았다.
두 워치 모두 파슬에서 처음으로 풀 라운드 터치스크린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며 Android Wear 2.0 작동을 특색으로 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제 3의 어플리케이션이나 구글 플레이의 워치 페이스, 사용자 친화적인 알림과 통신,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을 통해 스마트 워치의 경험의 폭을 한층 넓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