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향수를 쓰는 이유는 다르지만 대표적으로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는 매력적인 향을 풍기기 위해서, 두번째는 냄새를 향기로 가리기 위해서다.
하지만 담배 냄새, 땀 냄새 등 불쾌한 냄새들을 없애기 위해서 향수를 뿌리게 되면 오히려 향기와 냄새가 뒤섞이게 된다. 이에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면서 매력적인 향까지 낼 수 있는 '섬유향수 및 섬유탈취제'가 대안이 되고 있다.
향수와 탈취기능을 고루 갖춘 섬유향수가 선보이기 시작하면서, 향기와 동시에 탈취력 99.6% 향균 99.9%의 탈취력을 갖춘 '아이퍼퓸(I PERFUME)'이 런칭되었다.
세 가지 컨셉으로 출시된 '아이퍼퓸'은 남성전용 '아이젠틀맨'과 여성전용 '에프터샤워' 그리고 천연 아로마를 첨가한 '아이포지티브'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성 친구를 위한 선물로도 적합하다.
남성전용 향수로 출시된 '아이젠틀맨'은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향으로 신사적인 느낌을 줘 남성들의 기호에 맞춰져 있으며, 부드럽고 향기로운 꽃과 비누가 섞인 향 '에프터샤워'는 달달하면서도 깊은 향긋함이 느껴져 오래도록 남는 잔향이 온몸을 감싸줘 사랑스러운 여성의 느낌을 준다. 마지막으로 '아이포지티브'는 라벤더의 은은한 향과 레몬의 상큼한 향이 더해지며 상쾌하면서 포근한 느낌이 심신을 편안하게 해준다.
아이퍼퓸 섬유향수는 향수 기능뿐 아니라 뛰어난 탈취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제거와 향균,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해 줘 애연가들에게 적합한 제품이기도 하다. 현재 아이퍼퓸은 출시기념으로 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아이퍼퓸은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자가검사를 통해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국립환경과학원 고시 유독물질, 제한물질, 사고대비물질, 등록대상 기존화학물질 및 발암물질로 알려진 파라벤, 프탈레이트계 물질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가습기 살균제 함유물질로 알려진 PHMG, PGH, PHMB 및 1.4-디클로로벤젠 등도 일체 사용되지 않았다. CMIT, MIT는 불검출 되었음을 입증 받기도 했다.
'아이퍼퓸' 섬유탈취제 선물 세트는 아이퍼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