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예물반지브랜드 G1다이아몬드 효성점, 자체 디자인 통한 특별이벤트 선보여

박태호 2017-10-25 00:00:00

예물반지브랜드 G1다이아몬드 효성점, 자체 디자인 통한 특별이벤트 선보여

본격 가을시즌이 도래하며 많은 종로예물전문점들이 다양한 신상제품을 출시하는 가운데, g1다이아몬드에서 자체 제작된 디자인을 통한 특별이벤트를 선보였다.

플래티늄반지를 비롯해 1캐럿 및 다양한 다이아몬드를 만나볼 수 있는 예물반지브랜드로 알려진 g1다이아몬드는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한 자체공방 제작을 통해 종로예물에서는 고퀄리티의 예물반지를 선보이고 있다.

종로예물 특유의 합리적인 금액을 제공하기로 알려진 g1다이아몬드는 최근 3차례에 걸친 무료증정 종로예물커플링 체험단과, 매시즌 갱신되는 이벤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g1다이아몬드에서 공식적으로 선보인 특허등록이 완료된 자체디자인은 총 5종이며, 2017년 Winter Season Design 4종 역시 12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g1다이아몬드 대표는 "과거 금액적인 혜택이 종로예물의 특별함이었지만, 다이아몬드 및 금시세가 공개가 됐을 뿐 아니라 결혼예물 구성이 평준화 돼버린 종로예물 시장에서 금액적인 혜택은 유명무실해진지 오래다. 소비하는 예산에 대비해 퀄리티를 원하는 소비층이 늘어가는 만큼, g1다이아몬드만의 차별화를 선보이기 위해 디자인 단계부터 제작에 이르는 전 과정을 단일라인으로 완성해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디자인은 디자인 특허권을 보장받을 수 있는 특허등록이 완료돼 있는 상태다"라며 "자체디자인과 제작의 한계는 아무래도 가격책정에 있다. 상대적으로 많은 과정이 들어가는만큼 제작비용에서 여타의 예물반지브랜드보다 높을 수 밖에는 없지만 2017가을 시즌을 맞아 시행한 특별이벤트 기간내 g1다이아몬드의 모든 자체디자인 및 신상디자인을 부담없는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을시즌으로 선보인 특별이벤트로는 방문사은품 텀블러, 14k웨딩밴드 증정 및 14k 패션 신부예물세트 증정 등이 있으며, 종로3가역에 위치한 본점과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분점에서 공동 진행 중에 있다. 현재 g1다이아몬드는 웨딩카페 발품파라의 공식인증 브랜드로 활동하고 있으며, 발품파라에서 배포하는 15%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