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주혜 기자 ] 미국의 쇼 더 프라이스 이즈 라잇(The Price is Right) 사상 최고 상금을 획득한 사람이 나왔다.
이 게임은 참가자가 플링코 판에 손바닥 크기의 칩을 떨어뜨리며 시작된다. 각각의 칩은 0달러, 100달러, 500달러, 1000달러, 1만달러 칸 중 하나에 들어간다.
23세 제러미 벨츠는 1라운드에서 1달러를 걸고 1만 달러 칸에 칩을 넣었다. 자신에게 행운이 따라준다는 것을 직감한 벨츠는 다시 한 번 돈을 걸었고, 이번엔 1000달러 칸에 칩이 들어갔다.
세 번째 라운드에선 또다시 1만달러에 칩이 들어갔으며, 네번째 칩은 500달러 칸에 들어갔다.
마지막 순서가 되자, 관객들은 그의 이름을 연호했다. 마지막 칩에 '행운의 키스'를 한 후, 벨츠는 칩을 떨어 뜨렸고, 칩은 1만달러 칸에 들어갔다. 세번째 1만달러였다.
벨츠는 총 3만1500달러를 획득했다. 이는 종전 최고기록 3만500달러의 기록을 경신한 것이다.
금액을 확인한 벨츠는 기쁨을 표출하며 쇼호스트 드류 케리에게 달려가 포옹했다. 벨츠의 승리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즉각 자신의 sns 계정에 이 사실을 업데이트 했다.
박주혜 기자 fam1@pcss.co.kr
곽윤석 작가의 자전적 시집 '아직 오지 않았다' 출간…"독자들과 공감하고 싶다"
[설날상영 영화] 이병헌의 한방 ‘남산의 부장들’ 예매율 1위, 동물영화 순위 역전
아임뚜렛 홍정오 논란의 래퍼활동 가사 뭐길래, '정신분열증, 투잡' 주작이다?
박상철 가수 운명 이어준 고향 '강원도 삼척' 올해 나이 만 50세 '25세 나이에 2살 연하 아내와 결혼' 재조명
추석 차례상 고민? '제사상 차리는 법 및 지방쓰는 법' 등 순서와 주의할 점 한눈에
모리셔스, '지상에서 만나는 천국' 9월부터 직항 노선 운행하나? 신혼여행추천 명소 등 한눈에
승봉도 패키지 예약하려면? '서해안의 낙원 인천 가볼 만한 곳, 9월 국내 여행지 추천 이유는?' 다양한 명소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원작이 일본 SF 소설이라고? '톰크루즈 주연' 국내외 평가 점수 높아 줄거리 뭐길래?
'모유유산균' 당 성질을 바꿔버리는 놀라운 효능! 추천 후기 쏟아져...유산균 다이어트 당신의 선택은?
[스드메 결혼준비] 웨딩드레스 연예인 따라하지 말고 체형에 맞춰라! 체형별 웨딩드레스 종류 벨라인·머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