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주혜 기자 ] 미국 뉴욕주 남동부에 있는 롱 아일랜드의 파이어아일랜드 파인스와 그리스 미코노스 섬에서 이전에 개최된 초대형 '성소수자(LGBTQ-레즈비언(Lesbian), 게이(Gay), 양성애자(Bisexual), 트랜스젠더(Transgender)를 합쳐서 부르는 단어) 테마의 '어세션 파티(Ascension Party)'가 2017년 8월 미 뉴저지의 애즈버리 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주최측은 8월 4일부터 6일까지 애즈버리 파크와 해변에서 열리는 LGBTG 파티에 14명의 DJ와 11개의 파티가 진행되며 전 세계 참석자가 파티를 즐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주최자에 따르면 어세션 파티는 해변에서 두 블록 떨어진 '킹슬리 애비뉴(Kingsley Avenue)'에 있는 애즈버리 호텔에서 개최하며, 토요일 파티는 호텔 옆에 개조된 애즈버리 길가에서 진행된다.
지난 2년 동안 이 축제는 그리스 미코노스섬에서 열렸다.
지난 2006년 파이어 아일랜드에서 어세션 파티를 주최한 에릭 본 커스테이너 씨는 "어세션 파티를 올해 다시 미국에서 열 수 있게 되서 기쁘다. 이번 파티는 3개의 주에서 수천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일 예정이다. 수천명의 새로운 방문객에게 지역 비즈니스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세션 파티는 보도 자료를 통해 이번 축제는 자선 행사이며, 2017년에 모금된 수익금의 100%는 애즈버리 파크 LGBT 자선 단체에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주혜 기자 fam1@pcss.co.kr
곽윤석 작가의 자전적 시집 '아직 오지 않았다' 출간…"독자들과 공감하고 싶다"
[설날상영 영화] 이병헌의 한방 ‘남산의 부장들’ 예매율 1위, 동물영화 순위 역전
아임뚜렛 홍정오 논란의 래퍼활동 가사 뭐길래, '정신분열증, 투잡' 주작이다?
박상철 가수 운명 이어준 고향 '강원도 삼척' 올해 나이 만 50세 '25세 나이에 2살 연하 아내와 결혼' 재조명
추석 차례상 고민? '제사상 차리는 법 및 지방쓰는 법' 등 순서와 주의할 점 한눈에
모리셔스, '지상에서 만나는 천국' 9월부터 직항 노선 운행하나? 신혼여행추천 명소 등 한눈에
승봉도 패키지 예약하려면? '서해안의 낙원 인천 가볼 만한 곳, 9월 국내 여행지 추천 이유는?' 다양한 명소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원작이 일본 SF 소설이라고? '톰크루즈 주연' 국내외 평가 점수 높아 줄거리 뭐길래?
'모유유산균' 당 성질을 바꿔버리는 놀라운 효능! 추천 후기 쏟아져...유산균 다이어트 당신의 선택은?
[스드메 결혼준비] 웨딩드레스 연예인 따라하지 말고 체형에 맞춰라! 체형별 웨딩드레스 종류 벨라인·머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