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Jennylyn Gianan 기자 ] 워너 브라더스와 DC 만화 영화 '원더 우먼'은 제작사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켰다.
'원더 우먼'은 개막 주말에 미국 전역 4,165 곳에서 1억5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또한 세계 55개국에서 1억2250 만 달러의 수입까지 계산하면, 전세계에서 벌어들인 총계는 2 억 2300 만 달러이다.
아이맥스 상영 수익률은 전 세계적으로 1830만 달러를 차지했다.
'원더 우먼'은 '다크 나이트 라이즈'와 '수어사이드 스쿼드' 이후 DC 코믹의 세 번째로 오프닝에 흥행한 영화이다.
워너 브라더스의 배급담당 제프 골드스텐은 "이 영화는 전세계 팬들의 공감대를 채워줬다. 다이애나의 상징성과 원더우먼에 대한 이야기는 시대정신을 강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원더 우먼'의 미국 내 개봉은 '아이언맨'(9860 만 달러)', '닥터 스트레인지"(8500 만 달러)', '토르(6570 만 달러)'등의 작품들을 제쳤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와 '분노의 질주'에 출연한 이스라엘 여배우 갤 가돗이 다이애나 프린스 역으로 '원더 우먼'에 출연했다.
그녀는 앞으로 '저스티스 리그' 영화에 두 번 더 출연할 예정이다.
'원더 우먼' 은 영화 비평가들에게서 많은 힘을 얻고 있다. 영화 비평 사이트인 로튼 토마토(Rotten Tomatoes)에서 93 퍼센트의 점수를 받았다.
'배트맨 대 수퍼맨'에서 원더 우먼을 연기 한 가돗에 대한 반응은 호의적이었고 슈퍼 히어로 영화를 이끌만한 연기력이라며 호평 받았다.
'원더 우먼'에 맞선 경쟁자는 3,434개의 스크린에서 2350달러를 달성한 폭스의 애니메이션 '캡틴 언더 팬츠 : 첫 번째 영화'이다. 이 영화는 케빈 하트, 에드 헬름, 닉 클롤이 목소리 출연했다.
컴스코어 (ComScore) 의 미디어 분석가인 폴 더가라베디안 (Paul Dergarabedian) 은 "여름 시즌 동안의 영화 시장은 빨리 변하는데 이번엔 단지 5주 만에 전반적인 시장 성과가 순이익에 큰 영향을 주었다. 이제 6월 이후에도 이 성장 추세를 계속 유지해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Jennylyn Gianan fam1@pcss.co.kr
곽윤석 작가의 자전적 시집 '아직 오지 않았다' 출간…"독자들과 공감하고 싶다"
[설날상영 영화] 이병헌의 한방 ‘남산의 부장들’ 예매율 1위, 동물영화 순위 역전
아임뚜렛 홍정오 논란의 래퍼활동 가사 뭐길래, '정신분열증, 투잡' 주작이다?
박상철 가수 운명 이어준 고향 '강원도 삼척' 올해 나이 만 50세 '25세 나이에 2살 연하 아내와 결혼' 재조명
추석 차례상 고민? '제사상 차리는 법 및 지방쓰는 법' 등 순서와 주의할 점 한눈에
모리셔스, '지상에서 만나는 천국' 9월부터 직항 노선 운행하나? 신혼여행추천 명소 등 한눈에
승봉도 패키지 예약하려면? '서해안의 낙원 인천 가볼 만한 곳, 9월 국내 여행지 추천 이유는?' 다양한 명소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원작이 일본 SF 소설이라고? '톰크루즈 주연' 국내외 평가 점수 높아 줄거리 뭐길래?
'모유유산균' 당 성질을 바꿔버리는 놀라운 효능! 추천 후기 쏟아져...유산균 다이어트 당신의 선택은?
[스드메 결혼준비] 웨딩드레스 연예인 따라하지 말고 체형에 맞춰라! 체형별 웨딩드레스 종류 벨라인·머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