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Jennylyn Gianan 기자 ] 미국 기업 마스(Mars)는 M&M, 스니커즈, 도브 초콜릿, 리글리 츄잉껌과 같은 사탕류를 제조하고 있다.
마스는 약 800개의 동물 병원을 소유하고 있으며, 강아지 의료서비스 업체인 VCA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애완 동물 사업은 마스의 '펫케어' 부서에서 독립적으로 운영된다.
인수합벙 규모는 77억 달러에 이르며, 애완 동물용 제품에 초점에 맞추고 있다.
'펫케어' 부서 본부장은 마스가 1935년에 설립된 이후부터 반려동물 및 반려동물 케어 산업과 항상 제휴 관계를 유지해 왔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회사는 반려동물 케어 분야에서 39개의 브랜드를 론칭 및 인수했으며, 이번 인수로 인해 반려동물 케어 분야에서 회사의 가장 큰 사업체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VCA의 밥 안틴 CEO는 "비공식으로 이루어진 마스와의 합병으로 인해 VCA는 연구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정당화하는 어려움을 포함한 공공 기업이 당면한 도전 과제에서 벗어나려 한다. 우리는 그들의 기술을 활용할 수있을 것이고, 놀라운 사실은 마스가 수의사들에게 최대한 집중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Jennylyn Gianan fam1@pcss.co.kr
hy, ‘동물자유연대 온센터’ 방문…물품 전달 및 유기견 돌봄 봉사 활동
빨간통(콜레올로지컷)으로 사랑받은 푸드올로지, 고객 보답 활동의 ESG 캠페인 실시
엇갈린 운명, 옵티머스 사태로 파생된 해덕파워웨이와 HLB
"구속수사 하라!" 플랜카드 내 건 해덕파워웨이 임직원들
해덕파워웨이, 15일 박 모 전 대표 고소…공금 횡령 혐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에 취업시장도 ‘꽁꽁’
'해외주식 직구족' 선호도 1위? "여전히 아마존"
여행경비 지원받을 수 있는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나도 신청대상?
'숲의 사람' 오랑우탄 사라진다…과도한 산림 벌채 동식물 멸종 유발
세상에 나쁜 새는 없다, 앵무새가 갑자기 공격성 보이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