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미국 매릴랜드 경마장, 11일 오픈

박주혜 2017-06-23 00:00:00

미국 매릴랜드 경마장, 11일 오픈
사진출처 : EmpireCity1 

[팸타임스 박주혜 기자 ] 미국 매릴랜드 주 베를린 오션 다운즈 경마장이 11일 경마를 시작했다. 올해에는 오션 오벌 트랙(Ocean Oval track ) 68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도 포함된다.

오션 다운즈의 마스코트 "럭키 유(Lucky U)"가 개막에 등장하며 화가들을 초대하고 티셔츠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오션 다운즈의 경마 총괄 매니저 피터스지만스키(Peter Szymanski)는 인터뷰에서

"엔터테인먼트, 경마, 음식과 술이 어우러진 위대한 밤이 될 것이다.우리의 훌륭한 마케팅팀이 진행한 특별 이벤트와 더불어 무료 입장과 무료 주차행사도 진행한다. 가족 모두가 멋진 저녁을 즐길 수있는 지역축제의 분위기가 만들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경마장은 6월부터 8 월까지 매주 목요일에 티셔츠를 관람객들에게 증정한다.

오션 다운즈의 마케팅 디렉터 크리스탈 레이튼(Crystal Layton)은 "흥미 진진한 경마, 멋진 음식, 음료, 판촉 및 경품 행사가 곁들여진 재밌는 저녁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경마는 6월 15일과 7월 27일을 제외한 9월 4일까지 일요일, 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 진행된다.

여름 내내 개최 될 예정인 기타 특별 이벤트에는 6 월 17 일에 개최되는 오션 시티 에어쇼(Ocean City Air Show)의 공연도 포함된다,

이 외에도 경마선수 대면회, 조랑말 타기, 불꽃 놀이, 하네스 호스 유스 재단이 후원하는 어린이 캠프 및 클라이즈데일 종마 전시회가 열린다.

페이서스와 트로터 예선은10 월 8 일부터 31 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열린다.

이번 시즌의 일일 상금은 약 6만6000 달러로 책정했다. 이는 지난해 대비 6% 증가했다.

오션 다운즈의 마케팅 디렉터 크리스탈 레이튼은 "경마는 이제 박진감 넘치는 가족 단위의 관람 문화가 됐다" 라고 평가했다.

박주혜 기자 fam1@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