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Jennylyn Gianan 기자 ] 드럼스틱 휘트니스 수업이 최근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펜실베이나에 위치한 클럽 줄리안은 이 새로운 스타일의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다.
신디 자니코는 드럼스틱 휘트니스 수업 강사로 수십명의 수강자를 지도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시끄럽지만 재미있는 강도 높은 운동이라고 입을 모아 얘기한다.
맥캔들레스의 샌디 켐프는 1주일에 3일 수업에 참여하며 "지금까지 한 것 중 최고의 운동이다. 할 수만 있다면 매일 오고싶다"고 말했다.
드럼스틱 휘트니스 수업은 1시간 동안 빠른 비트의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탄다.
다양한 수준의 수업을 지도하는 자니코를 따라 수강생들은 열심히 몸을 흔든다.
수업 중 드럼스틱을 사용해 바닥을 치는 동작이 있는데 이를 통해 구부리고, 찌르고, 웅크리는 동작을 할 수 있다.
처음 도전한다면 어렵게 느낄 수 있다.
자니코는 0.25 파운드 무게의 드럼스틱을 들면 몸의 균형이 다소 깨지는데 다른 근육들이 이를 보완해 준다고 한다.
드럼 연주자인 2 명의 전직 대학 운동 선수는 우연히 이 운동을 알고 시작하게 됐다.
그들은 파티에서 나무의자가 부러져서 웅크린 자세로 돌아가며 드럼을 연주했다.
파티가 끝난 후 웅크린 자세로 드럼을 치는 것이 운동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됐다.
2011년까지 그들은 로스 앤젤레스에서 드럼 스틱 피트니스 수업을 소개했다.
자니코는 2015년에 클럽 줄리안에서 이 수업 강좌를 열었다고 한다.
그 후 이 수업의 수가 지역에서 급증했다고 한다.
그녀는 또한 한 TV 프로그램 "This Is Us"를 통해 이 수업이 더욱 유명해 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 프로그램은 드럼스틱 휘트니스를 영적인 것처럼 묘사했다"고 말했다.
또한 프로그램 속 운동 강도는 너무 높았다고 말했다.
Jennylyn Gianan fam1@pcss.co.kr
2020 슈퍼볼 중계 어디서?...하프타임쇼 제니퍼 로페즈 샤키라 합동 공연
농구 예능 핸섬타이거즈 ‘화제’ 프로농구 올스타전도 흥할까? 중계 시간 언제?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출전정지 징계에 토트넘 epl 순위 상승 '적신호' 다음 경기일정은?
2019동아시안컵 한국 축구 국가대표 첫 일정은? 베트남 축구 중계까지 '주목'...베트남 인도네시아 결승
[축구중계] 레바논 공격수 뛰어나... 토트넘 손흥민 카드 쓰나? 역대 전적·랭킹 비교, 2020 수능 밤 공중파 중계
손흥민 챔피언스리그 '진중한 모습 포착' 토트넘 VS 바이에른뮌헨 경기력? '황희찬' '이강인'이 맞설 팀 및 경기 일정은?
손흥민 활약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순위 급상승! 다음 경기일정은? 레스터시티 노리는 손흥민 연봉
[오늘 축구경기] 대한민국 투르크메니스탄 피파랭킹 차이에도 '냉소적' 다음 한국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은?
2019 us 오픈 상금 라파엘 나달 선수가 받는 돈이 무려? 정현 선수는 얼마 받나...호주·프랑스 오픈 상금까지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이대로 불안? 손흥민 경기일정 프리미어리그 잠시 '휴식' 순위보니..손흥민 연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