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의 외신들은 오는 7월 9일부터 18일까지 나폴리 해안에서 개최하는 제15회 이스키아 국제 영화 및 음악제에서 아상테가 공로상을 수상해 큰 영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 네 번의 골든 글로브상 후보자 지명되며 프라임타임 에미상까지 수상한 바 있는 아상테는 '진정한 연기의 전설'이라고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연기 경력 40년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 아맨트 아상테는 총 90편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1996년작인 미니시리즈 '고티'에서 갱단인 존 고티 역을 열연해 최우수 남우 주연으로 에미상을 받은 바 있다.
박주혜 기자 fam1@pcss.co.kr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