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을 잡아라' 문근영 김선호 활약으로 공중파 드라마만큼은 아니지만,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2.4%대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시청률 1위인 장나라 이상윤의 'VIP'는 갈수록 시청률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어 '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 김소현은 32부작 종영을 앞둔 채 후속 '봄밤'과 '밥누나'로 인기를 모은 정해인의 여행 예능 '걸어보고서'가 예정됐다. '녹두전' 종영과 함께 11일 빼빼로데이 첫방송하는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주연의 '보좌관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후속)' 방영 예정에 있어 시청률 변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령을 잡아라' 재방송과 편성표 다시보기를 원하는 유령팬도 많다. 한편, '유령을 잡아라' 김선호 배우는 최근 KBS 예능 '1박2일-시즌4' 출연 확정을 지으며 김선호 인스타에 화환을 인증한 바 있다. 1박2일은 문세윤, 딘딘, 연정훈, 라비가 멤버로 발탁됐다.
'유령을 잡아라' 배우김선호 나이-데뷔-키
'유령을 잡아라' 문근영 김선호 나이 차이는 1살이다. 김선호는 86년생이며 문근영 김선호(키 183cm)는 '어하루' 로운X김혜윤X이재욱만큼이나 설레는 이상적인 키 차이다. 김선호 과거 4부작 드라마 '미치겠다 너땜에!'에서 '모두의 거짓말' 이유영과 키스신으로 인기몰이를 했다. 이외에도 김선호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백일의 낭군님' 등 드라마뿐 아니라 연극배우로 잘 알려졌다. 연극 '뉴 보잉보잉'과 '거미여인의 키스', 영화 원작 '클로저'를 비롯해 '옥탑방고양이' 이력이 있다. 과거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혜리와 '투깝스'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유령을 잡아라' 갤러리에는 김선호 남친짤을 비롯해 김선호 이상형, 복근 등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고 있다.
'유령을 잡아라' 작가-줄거리-인물관계도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작가는 소원, 이영주 작가가 대본을, '옥탑방 왕세자' '못난이 주의보' '돌아와요 아저씨' 신윤섭 PD가 연출했다. 웹툰 원작으로 하는 월화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원작: 녹두전)'과 수목드라마 '어쩌다발견한 하루(원작: 어쩌다 발견한 7월)'와 달리 원작은 없다. '유령을 잡아라' 줄거리는 로맨틱 수사소동극으로 지하철 경찰대 문근영과 김선호가 지하철유령과 유령을 잡아라 범인을 쫓는 이야기를 그렸다. 지난 방송에서 지하철경찰대 수사반장 고지석 김선호와 유령역의 문근영이 함께 클럽에서 춤을 추면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유령을 잡아라 예고편에서는 문근영이 김선호 뒤를 캐고 다니는 내용이 새롭게 등장했다. '유령을 잡아라' 유진(배우 정유진) 하마리가 고지석 역의 김선호와 옛 연인 사이로 출연한다. 문근영은 김선호가 아닌 기도훈과 새 파트너를 맺으며 고지석 반장의 애를 태우고 있다. 한편, UFC 선수 김원태(배우 오대환) 여자친구 혜진은 백서이 역시 열연으로 주목받았다.
'유령을 찾아라' 문근영 패션(운동화, 시계) 인기
tvN '유령을 찾아라' 첫방송부터 문근영 패션 문의가 쇄도한다. 경찰 정복을 입은 모습도 선보였지만, 데이트폭력 범인과 몰카범, 지하철 유령을 쫓을 때 편안한 운동화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유령을 잡아라' 문근영 신발 운동화와 시계 등 패션 상품에 대한 시청자 관심이 커졌다. 과거 문근영 급성구획증후군 희귀병 투병 사실도 회자됐다. 희귀질환에 의해 수술만 4번을 거치면서 완치 판정을 받았다. 문근영 리즈로 불리는 국민여동생 시절 이후 투병 중 문근영 얼굴 붓기 때문에 문근영 다이어트 설 등이 돌았으나 '유령을 잡아라' 문근영은 다시금 리즈시절을 맞은 듯 동안미모를 자랑했다. 최근 '블락비' 피오의 이상형으로 꼽히면서 주목받고 있다.
유령을 잡아라 OST-촬영지-후속은 예능?
'유령을 잡아라' OST는 '슈퍼밴드'에서 비주얼과 실력 모두를 인정받은 밴드 더로즈 김우성 'Feel My Heart'며 주니엘 '그 별', 노태현 'Hey' 등이다. '유령을 잡아라' 촬영장소인 지하철은 왕수리역 지하철 경찰대로 그려진다. 촬영지는 이름이 비슷한 양수리역, 한림역(한림정)이다 하는 추측이 있지만, 왕수리역은 실제 '왕십리역'이며 몰카범 검거 장면은 동작대교에서 촬영했다. 이외 제물포역 지하상가, 박촌역, 부평구청역 등에서 촬영했다. 유령을 잡아라 후속은 서현진 라미란, 하준 주연의 '블랙독'이다. 오는 12월 16일 '유령을 잡아라' 마지막회가 끝나면 동시간 첫방송 예정이다. 걸그룹 밀크 출신 서현진 나이는 35이다. 과거 '뷰티인사이드' 이민기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던 그는 동명이인 서현진 아나운서와 이름이 같다. 한편,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16부작으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