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안영미가 '어서 말을 해'에 출연해 박나래와 입담을 펼친다.
최근 안영미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영미는 한 손에 과자를 쥐고 있다. 안영미는 '오늘의 브런치' '그래 오늘은 너로 정했어' 등을 해시태그로 덧붙이며 '좋은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예감이 들어 라고 적었다.
8일 오늘 안영미는 JTBC '어서 말을 해'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영미의 과감한 발언에 MC인 전현무, 박나래 등의 당황한 모습과 안영미의 19금 어록 배틀 등이 전파를 탈 예쩡이다. 이밖에 안영미의 애장품 공개에 가수 이진혁이 충격에 빠진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고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안영미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안영미는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남자친구와의 첫 만남에 대해 "청취자에 의해 소개팅을 제안 받았고 즉석 전화 연결에 이어 실제로 만남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힌 바 있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